포뉴, ‘내몸애착’ 출시기념 3+1 이벤트 진행
상태바
포뉴, ‘내몸애착’ 출시기념 3+1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29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전문 브랜드 포뉴는 ‘내몸애착’ 출시 기념으로 3+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노출의 계절이 점점 다가오면서 다양한 체지방감소 영양제의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체중관리 보조제 추천 제품을 잘 살펴본 후 현명한 섭취가 필요하다.

최근 체중관리 보조제로 추천되는 원료중에 수용성 가르시니아캄보지아, 녹차, 알로에전잎이 추출물있다. 이 원료들은 3중 체지방감소 기능성 원료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해당 제품의 주원료인 성분이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은 인도남서부에서 자생하는 물레나무과 열대식물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껍질에서 추출한 성분이다. 탄수화물이 지방에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주는 역할을 하는데 탄수화물이 주식인 한국인에게 특화된 원료라고 볼 수 있다.

알로에전잎 추출물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원료이며, 배출을 활성화해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준다. 체지방 감소,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녹차추출물의 원료적인 기능도 주목하고 있다.

포뉴 ‘내몸애착’에는 자연유래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아연과 셀렌, 비타민b6 등의 6중 필수 영양소가 들어있어 체지방감소 중에 생길 수 있는 영양손실을 보충할 수 있다.

화학첨가물을 배제하고 중국산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고 부담 없이 1일 2회 물과 섭취하면 된다. 섭취 시, 목 넘김이 편하도록 정제돼 있으며 식이요법과 함께 적절한 운동을 같이 병행 해주면 보다 우수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식약처 허가의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GMP 인증시설에서 제조됐으며, 건강기능식품 이력추적관리 시스템 적용으로 제품이 지닌 모든 정보를 소비자에게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