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 글로벌 출시
상태바
라인게임즈,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 글로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28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미, 유럽, 일본, 동남아 등 약 150개 국가 서비스 확대
영어·일본어 등 5개 국어 지원…글로벌 사전예약자 150만 달성

[데이터넷]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우주(대표 최동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를 글로벌 마켓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글로벌 서비스 확대를 통해 북미 및 유럽, 일본, 동남아 등 약 150개 국의 안드로이드OS 및 iOS 유저들이 ‘엑소스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영어 및 일본어, 중국어(간/번체), 태국어 등을 지원한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지난해 11월 국내 출시에 이어 지난 4월 말부터 진행된 글로벌 사전 예약을 통해 약 150만 명의 유저가 참여하며 해외 유저들에게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글로벌 출시와 함께 게임 내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페이트코어(전용 코스튬) ‘용제의 기사단-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페이트코어 ‘용제의 기사단’은 용제 아코르가 지배하던 평행 세계관인 바이컬 제국에서 활약하던 일곱 기사단의 테마를 담고 있으며, 페이트코어를 통해 주인공 캐릭터 ‘제온’의 평행세계 캐릭터인 ‘루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페이트코어를 합성해 능력치를 강화하는 ‘페이트코어 퓨전’ 및 페이트코어 강화 수치를 이전할 수 있는 ‘페이트코어 승계’, 페이트코어 미장착 캐릭터에게 능력치 일부를 공유할 수 있는 ‘코어쉐어링’ 시스템 등을 새롭게 추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