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용인 위드포레3차’, 단독형 전원주택 선착순 분양
상태바
용인 타운하우스 ‘용인 위드포레3차’, 단독형 전원주택 선착순 분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5.3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수도권 남부의 전원주택지로 각광받는 용인시는 많은 타운하우스 단지가 자리잡고 있다. 수지구나 기흥구는에 비해 처인구는 저렴한 가격과 자연환경으로 대단지 타운하우스들이 조성되고 있는 추세다.

‘용인 위드포레3차’는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일대로 총 48세대가 들어선다. 세대별 주차공간을 확보해 주차갈등이 없으며 2~3층 규모의 단독형 개별 건물이다. 또한 남향위주의 배치로 채광 및 일조량을 확보했고 잔디마당, 넓은 동간 간격으로 조망권까지 확보했다.

A타입은 전용면적 111㎡로 1층에 방1개 및 거실, 주방이며 2층에 방2개로 구성된다. D타입은 전용면적 108㎡로 1층에 거실과 주방, 2층에 방2개, 3층에는 방1개와 포치 공간으로 설계했다. H타입은 전용면적 119㎡로 1층에 거실과 주방, 2층에 방2개와 3층에 방1개로 구성된다.

독일식 융기시스템 창호를 사용해 단열을 보완했으며 도시가스 사용으로 냉난방비를 절감했다. 벤자민무어 페인트로 마감했으며 원목주방가구, 편백나무 루바, 드레스룸, 포치 등 공간활용에 주력했다.

포곡초, 중, 고교가 근접해 있으며 명지대, 용인대, 송담대 등 교육환경이 형성돼 있다. 에버랜드가 1000m 내 위치하며 동백지구의 상권과 용인시내의 대형마트를 이용할 수 있다.

에버랜드, 호암미술관, 캐리비안베이 등 1㎞이내에 위치하며 소담산, 경안천, 삼만육천지 등 자연환경이 인접해 있다. 마트, 병의원 등 근거리에 조성돼 있다.

에버라인 에버랜드역을 통해 기흥역까지 10분이내에 도달가능하며 기흥역에서 분당선, GTX A 용인역 등 노선으로 환승가능하다. 수원, 분당, 판교, 강남까지 지하철로 이동가능하다.

차량이용시 마성IC, 용인IC가 3분 거리에서 진입가능하며 57번국도(2022년 개통), 제2경부고속도로 모현IC(2023년 개통), 제2외곽순환도로 포곡IC(2022년 개통) 등 동백지구, 광교신도시, 동탄신도시 등 출퇴근이 용이하다.

‘용인 위드포레3차’는 대단지 전원주택지로 샘플하우스 방문예약 및 잔여세대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