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 한컴타자연습 대학 대항전 개최
상태바
한글과컴퓨터, 한컴타자연습 대학 대항전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5.2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일까지 단체·개인 부문 순위전 진행…치킨 300마리·캐릭터 상품·편의점 기프티콘 등 증정

[데이터넷] 한글과컴퓨터(대표 변성준)는 한컴타자연습 전국 최강 대학교를 가리기 위해 ‘한컴타자연습 대항전 시즌1 <온라인 대동제>’를 내달 2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 참여방법은 말랑말랑플랫폼 회원가입 후 학교 정보를 등록하고 한컴타자연습 판 뒤집기 게임에 참여하면 승리 때마다 승점이 단체와 개인 부문에 자동 반영돼 실시간 순위를 집계한다.

단체전 1~3위를 차지한 대학교에는 총 치킨 300마리와 블루투스 키보드 30개를, 개인전 1~10위를 차지한 참가자에게는 말랑말랑 무브먼트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290명에게 독도 퍼즐과 편의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최근 코로나19로 온라인 학습이 늘어나면서 말랑말랑플랫폼 방문자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배 이상 증가했으며, 회원가입도 302% 급증했다.

박상희 한컴 브랜드개발 실장은 “한컴타자연습은 자판을 재밌게 익히기 위한 프로그램에서 대학생들의 새로운 놀이문화로 자리매김했다”며, “지속적인 Z세대 유입을 위해 한컴타자연습 이벤트를 더욱 확대하고, 다양한 콜라보와 프로모션 등을 기획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컴은 그룹 뉴이스트와 한컴타자연습 콜라보를 진행해 10~20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