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샵, 염색약 선택 시 저자극 필수…달팽이 점액 성분 추천
상태바
아론샵, 염색약 선택 시 저자극 필수…달팽이 점액 성분 추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2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셀프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온라인 헤어케어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셀프염색약은 새치커버, 새치염색약, 멋내기염색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고 그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셀프염색방법 및 다양한 정보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활발하게 공유되고 있다.

새치염색이나 멋내기염색 등 자라나는 모발을 관리하기 위해 일정 주기마다 염색 시술을 진행해야 하는데 매번 미용실이나 헤어살롱에서 시술을 받으면 시간적, 금전적인 이유로 부담을 느낄 수밖에 없다.

그러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비교적 저렴한 방법인 셀프염색약을 구매해 새치와 같은 흰머리가 나는 사람들은 블랙이나 브라운톤으로 머리를 염색해 자신의 콤플렉스를 감추고, 탈색과 멋내기염색을 통해 색다른 분위기로 헤어스타일 변신을 시도하는 이들도 있다.

셀프 염색시 가장 주의해야 하는건 알러지 반응이다. 검증을 거친 염색약이라도 개인의 체질에 따라 알러지 반응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염색전 소량의 염색제를 손목 등 비교적 약한 피부 부위에 발라 반응이 일어나는지 살펴야 한다.

염색약 컬러를 선정하기에 앞서 컬러 앞에 숫자를 보고 희망하는 컬러를 선택하면 된다. 흑색에서 백색으로 가는 밝기를 구별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1~5번까지는 새치커버가 가능한 컬러이고, 6번부터는 멋내기 컬러로 보면 된다.

염색약은 다양한 컬러가 존재하며, 기존 자신의 모발에 따라 표현되는 컬러가 다르기 때문에 셀프염색을 진행하기전에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컬러를 선정하는 것이 좋다.

한국인의 모발은 대부분 큐티클 층이 두껍고, 모발 속에 붉은색과 노란색의 멜라닌 색소가 많기 때문에 다양한 컬러로 염색하기가 쉽지 않다. 먼저 염색약은 머리카락을 부풀려 내부에 있는 멜라닌 색소를 없애고 그 자리에 색깔을 내는 염료들이 자리를 메우고 들어가 원하는 색으로 발색하게 되는 방식이며, 밝은 색상으로 염색하려면 멜라닌 색소를 없애기 위해 탈색을 진행한 뒤 원하는 컬러를 입혀야 원하는 색으로 발색이 된다.

천연헤나염색약도 일반 염색약과 사용 방법은 크게 다르지 않다. 천연 헤나 염색약이라고 해서 알러지가 없는 건 아니기에 패치테스트를 하고 염색을 진행해야 한다. 헤나염색은 모발과 두피에 좋은 영양을 제공하는 산성염색이지만 다양한 컬러연출이 제한되고 어두운 컬러연출이 주류이기에 새치염색약으로 알려져 있다.

마지막으로 헤어매니큐어제품은 모발을 코팅하면서 색을 표현하는 방식으로 모발손상보다는 모발보호의 기능이 더 있고 광택과 함께 다양한 컬러가 제공된다. 하지만 헤어매니큐어는 피부에 묻으면 잘 안지워지는 특징이 있어 시술시 주의가 필요하다.

최근 염색약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저자극염색약’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높은 회복력의 달팽이성분 ‘뮤신’ 성분이 함유된, 아론샵의 스넬염색약이 주목받으며 네이버쇼핑 1위, 오픈마켓 등 각종 마켓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천연헤나염색약, 헤어매니큐어도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은 염색약 1위 아론 실크스넬트리트먼트 컬러크림 염색약에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염색약을 구매하면 미용실샴푸, 약산성샴푸를 제공하는 2+1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누구나 부담없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 아론샵은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온라인 시장에 진출해 헤어디자이너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해 판매 중이며, 헤어미용카테고리 쇼핑몰 랭킹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