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몰렉스, ‘커스텀 케이블 크리에이터’ 솔루션 공동 발표…맞춤형 케이블 개발 지원
상태바
마우저·몰렉스, ‘커스텀 케이블 크리에이터’ 솔루션 공동 발표…맞춤형 케이블 개발 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2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 유통기업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몰렉스(Molex)와 공동으로 새로운 온라인 ‘커스텀 케이블 크리에이터(Custom Cable Creator)’ 솔루션을 발표했다.

커스텀 케이블 크리에이터로 설계하면 정확한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케이블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설계자의 핀 배치를 보다 용이하게 하고 케이블 관리 및 라우팅을 단순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용자 지정 옵션을 제공한다. 커스텀 케이블 크리에이터는 가전, 소비재, 데이터 컴퓨팅, 의료용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다양한 주요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몰렉스의 커스텀 케이블 크리에이터로 설계할 경우 커넥터 제품군, 와이어 게이지, 회로 크기, UL 스타일, 케이블 길이 등 다양한 맞춤형 옵션을 적용할 수 있다. 직관적인 온라인 툴을 통해 몇 분 안에 맞춤 디자인이 제작되고, 고객은 컨셉 드로잉, 3D 모델, 견적, 제품 샘플을 48시간 안에 받을 수 있다. 전용 핀 배치 설정은 각각의 연결과 와이어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며, 설계자는 테이프, 천, 케이블 타이 또는 열 수축 튜브 등을 이용해 케이블을 맞춤 제작할 수 있다.

한편 마우저는 신속하게 최신 제품을 공급하고 신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800개 이상의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사들이 마우저를 통해 제품들을 전 세계 시장에 소개하며,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