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 모공쏙쏙 필오프팩/필링젤, 와디즈 펀딩에서 1744% 달성 성공
상태바
퐁당 모공쏙쏙 필오프팩/필링젤, 와디즈 펀딩에서 1744% 달성 성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5.2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피부에 자연스럽게 흡수되고, 부드럽고 순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연구하고 노력하는 화장품 브랜드인 퐁당(pong dang)은 와디즈(wadiz) 펀딩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사진 출처 : 퐁당 홈페이지
사진 출처 : 퐁당 홈페이지

퐁당 관계자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인 필오프팩과 필링젤을 펀딩하면서 목표 수치를 달성하는 것도 중요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각질제거나 블랙헤드제거로 인해 피부의 손상을 고민하고 모공관리를 고민하여 순한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고, 예상보다 훨씬 높은 수준인 1744% 펀딩을 달성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을 전했다.

와디즈 펀딩 제품이었던 퐁당의 딥 클린 소프트 필링 젤(Deep Clean Soft Peeling Gel)과 포어 클린 필 오프 팩(Pore Clean Peel Off Pack)은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성분들인 숯과 머드, 오미자 열매, 4가지 나무 추출물 등 자연에서 찾은 성분들로 만들었으며, 건조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수분감을 잡기 위해 오랫동안 연구하고 개발해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각질제거, 피지제거, 블랙헤드제거, 화이트헤드제거, 모공관리, 홈필링 등에 효과가 있다.

필링젤과 필오프팩 뿐만 아니라 퐁당 화장품은 자극이 덜하고 순한 화장품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특히 건조한 피부, 예민한 피부로 독한 화학성분의 화장품을 사용하지 못하는 사람들 그리고 아직은 피부가 연약한 학생들 화장품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퐁당은 와디즈 1744% 달성 기념으로 모든 회원 대상으로 전 제품 무료배송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는 6월 30일 자정까지로 퐁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