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도 셀프 설치 시대, 나우이엘 인버터 창문형에어컨 주목
상태바
에어컨도 셀프 설치 시대, 나우이엘 인버터 창문형에어컨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2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나우이엘은 2019년 말 산업용 공기청정기를 출시해 사업을 다각화한데 이어 지난 4월에는 국내 환경에 맞는 세로형 창문형에어컨과 친환경 냉매가스 R410a를 사용하는 제습기 NED-125(하루 제습능력 120L)/NED-155(하루 제습능력 150L)를 출시했다. 나우이엘은 친환경 냉매를 사용한 제습기 산제품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나우이엘이 출시한 인버터 창문형에어컨은 실외기가 필요없고 누구나 쉽게 다양한 높이의 창문에 맞춰 자가설치 할 수 있는 에어컨(기본 장착틀 사용시 창높이 86~143cm 설치 가능, 추가 장착틀 사용시 창높이 최대 243cm까지 설치 가능)이기 때문에 실외기 설치가 어려운 침실, 어린이방, 원룸, 사무실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인버터 컴프레서를 장착하여 실내온도에 따라 냉방능력을 자동으로 조절하여 정속형에 비해 불필요한 전기소모를 없애 냉방효율을 높이고 전기요금은 절감된다.

일반 창문형에어컨에 비해 강력한 2,350W(5.8평형)의 냉방능력을 가지고 있어 강력하고 신속한 냉방이 가능하고 응축수 자가증발방식을 채택해 작동 시 발생하는 물이 자체적으로 증발되게 설계해(습도가 높을 때 장시간 사용시에는 물이 넘칠 수 있음) 별도의 배수구가 필요 없다는 강점이 있다.

나우이엘의 프리미엄 세로형 인버터 창문형에어컨은 비대면 방식의 소비패턴 변화 및 1인가구의 증가로 인해 판매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로 인해, 많은 제조사에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지만 나우이엘은 산업용제습기, 산업용 이동식에어컨 등 산업용냉난방기 전문업체로서 품질면에서 자신하고 있다.

나우이엘 창문형에어컨의 세부사항 및 설치방법은 나우이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상세히 기술돼 있다. 나우이엘은 산업용제습기, 대형제습기 분리형에어컨, 친환경 산업용이동식에어컨, 대형 공기청정기 등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을 통해 매년 새로운 제품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