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준뉴트리, ‘99% 초유파우더’ 출시
상태바
메이준뉴트리, ‘99% 초유파우더’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인하여 초유의 효능과 효과에 대한 이슈가 부상하면서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맞춰 ㈜메이준생활건강 ‘메이준뉴트리’ 는 5월 23일 오전 11시 40분에 NS홈쇼핑 방송최초로 초유 분말 99% 초유파우더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초유’는 사람을 포함한 포유동물에서 분만 후 최대 3일에서 5일까지 유선에서 분비되는 체액으로 우유 생산량의 0.5% 정도만 생산되며, 일반 우유의 5배인 단백질 함유 22%의 고단백 결정체다.

초유에는 면역글로불린(IgG, slgA), 성장인자(IGF, TGF), 락토페린, 리소짐 및 면역체계를 강화하는 PRP, 미네랄, 비타민 14종, 필수 아미노산, 사이토킨, 세포재생을 도와주는 EGF, PDPF 등 생명유지에 필수적인 50여 가지 생리활성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체내의 자연 면역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IgG는 몸 안에서 가장 중요한 면역 글로불린으로 각종 병원균과 바이러스, 항원 등의 침입을 막아 우리 몸을 보호해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특히 젖소의 초유에는 사람의 초유보다 면역글로불린 IgG가 100배 이상 함유돼 있다.

이 밖에도 초유의 섭취는 우리 몸의 면역력을 지키는 면역세포인 NK세포(자연살해세포)를 포함한 장 면역을 높이고 염증반응을 낮추는 등 면역조절기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동물실험에서도 RS 호흡기 바이러스에 감염된 쥐의 생존율을 높이는 것으로 보고된 바 있다.

메이준뉴트리 관계자는 “현재 면역력 향상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스트레스와 바쁜 생활로 지친 직장인, 주부, 체력 강화가 필요한 운동선수, 수험생, 충분한 영양공급이 필요한 노약자,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 등 전 연령층이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파우더 타입으로 다양한 음식에 활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메이준뉴트리 ‘초유 분말 99% 초유파우더’는 면역글로불린(lgG) 20% 이상 함량 된 초유로 24시간 이내 착유한 프리미엄 초유만을 엄선하고 저온살균법으로 초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