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 ‘스마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 출시
상태바
인젠트, ‘스마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5.19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CM·문서중앙화·통합근태관리·엔드포인트 보안 등 다양한 기능 구성…효율적인 재택근무 지원

[데이터넷] 인젠트(대표 장인수)는 최근 변화하는 기업의 근무 환경에 맞춘 스마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인젠트가 이번에 출시한 스마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은 ▲ECM ▲문서중앙화 ▲통합근태관리 ▲엔드포인트 보안 ▲재택근무 등의 다양한 기능으로 구성된다.

인젠트의 ECM은 공공, 금융, 통신, 제조 등 국내 50대 기업 대상 많은 레퍼런스를 보유한 통합 콘텐츠 관리 솔루션으로 대량 트랜잭션 처리 성능과 안정성을 검증받았으며, 이를 바탕으로 2018년 과학/정보통신의 날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최근 스마트한 업무 수행을 위한 시장 수요와 ECM 기반 스마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으로의 확장을 통해 자택, 출장지 등 원격지 어디서나 동일한 개인 업무 환경을 제공해 편리한 업무 처리를 지원한다.

문서중앙화는 재택근무의 편리함을 보장하면서 데이터를 보호하는 방법 중 하나로 꼽힌다. 업무 데이터는 무조건 중앙 서버에 저장하도록 해 체계적인 문서관리와 효율적인 자산관리가 가능하다. 재택근무 시 발생할 수 있는 악성코드, 랜섬웨어 등의 위협에서 기업의 중요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중요문서의 외부 반출이 필요한 경우 별도 보안영역을 통해 문서유출을 방지할 수 있다.

이 외에 사용자 중심의 협업이 가능하도록 메신저, 이메일을 통해 간편하게 문서를 공유하고, 다운로드 없이 온라인으로 문서를 편집하며, 일정관리, 통합알림 등을 제공해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켜준다.

또한 인젠트는 계정정보만으로 사용자를 인증하는 방식과 보안을 강화한 안면인식 인증 방식을 제공한다. 재택근무 시 안면인식 인증을 통해 PC에 로그인하고, 사용하던 PC에서 자리 이석 시 또는 미사용 등록자 착석 시 PC 화면이 자동으로 잠기도록 해 한층 보안이 강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문서가 사내로 반입되는 과정에서도 안면인식 기반 인증방식을 통해 보안을 강화, 비인가 사용자가 생성한 콘텐츠의 서버 저장을 차단한다. 콘텐츠 악성코드 무해화 기술인 CDR 기능도 제공한다.

인젠트는 무상 컨설팅을 통해 기업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해당 솔루션의 무료 사용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인젠트 관계자는 “기업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재택근무를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