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후코이단 체험 샘플 배송 서비스 진행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후코이단 체험 샘플 배송 서비스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5.1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 기업 고려인삼공사가 차가버섯과 후코이단 추출분말의 제품 체험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차가버섯의 유효 성분 함유량을 극대화한 형태로 원물보다 섭취가 편리하다.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건강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지면서 특정 질환을 앓고 있거나 건강증진 목적으로 하는 이들까지 다양한 섭취 목적을 보이고 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에 함유되어 있는 크로모겐 콤플렉스는 크로모겐, 베타글루칸, SOD, 미네랄 등 생리 활성 자극과 중추 신경계 복원의 핵심 성분으로 건강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크로모겐 콤플렉스 함량을 최대 61%까지 높여 차가버섯 추출분말 중에서도 높은 품질을 선보이고 있다. 베료즈카 골드 스틱은 기존 파우치 형태에서 스틱형으로 리뉴얼하면서 섭취의 편리함과 휴대성까지 추가하였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차가버섯과 후코이단 모두 1등급 원료만을 고집하여 추출분말을 추출했다. 국내 청정해역에서 채취 후 추출한 고려인삼공사 후코이단 추출분말은 현대인들에게 필수 섭취 영양소로 꼽히는 해조류 영양소를 채우고 건강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전했다.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 추출분말과 후코이단 추출분말 이외에도 핵산 영양제 등의 제품 체험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영양소 공급 및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