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인솔루션즈, ‘AIM10x 이그제큐티브 네트워크’에 전문가 3인 영입
상태바
오나인솔루션즈, ‘AIM10x 이그제큐티브 네트워크’에 전문가 3인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1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AI 기반 SCM SaaS 플랫폼 제공사 오나인솔루션즈는 ‘AIM10x 이그제큐티브 네트워크’에 3명의 신규 전문가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오나인솔루션즈가 후원하는 ‘AIM10x 이그제큐티브 네트워크’는 조직 내 디지털 혁신과 변화를 주도하는 체인지 에이전트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AIM10x 이그제큐티브 네트워크’는 세계 최대의 기업에서 풍부한 운영 경험을 쌓은 비저너리(Visionary) 리더들을 하나로 묶는 네트워크다. 그들의 통합된 경험과 네트워크는 운영 및 계획 분야에서 미래의 디지털 전환을 정의하는데 상당한 자원이 될 수 있다.

이러한 디지털 전환은 기업들이 보다 효율적인 운영과 높은 수익성을 구현하고, 제한된 지구 자원을 지속 가능하면서 책임감 있게 활용하는 조직으로 만들 수 있다. ‘AIM10x 이그제큐티브 네트워크’ 회원들의 전문성과 경험은 공급망부터 재무, 영업 및 제품 개발에 이르기까지 통합 엔터프라이즈의 모든 측면에 비전을 제시한다.

오나인솔루션즈는 이번에 ‘AIM10x 이그제큐티브 네트워크’에 크리스 티아스(Chris Tyas), 퍼티 코넨(Pertti Korhonen), 에버렛 플랜트(Everett Plante)가 새롭게 합류해 그들 고유의 전문성과 경험을 공유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크리스 티아스는 세계 최대의 생활소비재(CPG) 기업인 네슬레에서 36년간 경험을 쌓았으며, 최근까지 스위스 네슬레 본사에서 글로벌 공급망 총괄 책임자를 지냈다. 그는 AIM10x 이그제큐티브 네트워크 회장으로 생활소비재(CPG) 업계에서 쌓은 풍부한 지식을 공유할 계획이다.

퍼티 코넨은 노키아에서 20년간 경력을 쌓았으며, 최근에는 이사회 일원이자 최고기술책임자(CTO)로 일했다. 그는 커리어 전반에서 새로운 기술의 얼리어답터로 명성을 쌓아왔으며, 탁월한 임원진으로서의 리더십과 전문성을 네트워크에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에버렛 플랜트는 하이테크 분야에서 커리어를 쌓아왔다. 그는 최근까지 반도체 기업 실리콘랩스(Silicon Labs)의 최고정보책임자(CIO)를 지냈다. 하이테크 산업에서 디지털 전환을 주도해온 그의 풍부한 경험은 AIM10x 회원들에게 유용한 자산으로 활용될 전망이다.

오나인솔루션즈 CEO 차크리 가테무칼라(Chakri Gottemukkala)는 “AIM10x 비전은 디지털 전환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기업의 운영 전반에서 효율성, 민첩성, 지속 가능성을 10배 향상시키는 것”이라며 “크리스 티아스, 퍼티 코, 에버렛 플랜트의 리더십과 비전은 전세계 대규모 조직에서 비즈니스 계획 프로세스의 디지털화를 가속화하는데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