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즙, ‘리얼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홈쇼핑 론칭
상태바
올즙, ‘리얼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홈쇼핑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18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바른 자연주의 건강식품 브랜드 올즙이 ‘리얼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을 5월 18일 오후 8시40분에 K쇼핑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올즙 리얼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은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65Brix의 스페인산 석류농축액 93.2%가 함유되어 있어 1포당 석류 약 1.2개와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을 쫀득한 젤리제형으로 섭취 가능한 제품이다.

풍부한 영양과 다양한 효능, 남녀노소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새콤한 맛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석류는 3천년 전 고대 이집트 벽화에서 발견될 정도로 오랜 역사를 지닌 과일로 폴리페놀, 안토시아닌,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여성에게 중요한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여자에게 좋은 과일로 알려져 있다.

올즙 관계자는 “석류는 그 효능이 익히 알려져있지만 손질과 섭취의 번거로움이 있는 과일이다. 이에 젤리스틱 한 포로 석류 1.2개의 영양과 저분자콜라겐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올즙 리얼석류콜라겐 스틱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물 한 방울 넣지 않아 진한 석류를 섭취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트로트계의 요정이자 ‘중통령’인 ‘요요미’가 모델인 올즙은 2016~2020년 5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건강즙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