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퐁당, 민감성 피부 위한 무기자차 선크림 데일리 유브이 쉴드 선크림 출시
상태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퐁당, 민감성 피부 위한 무기자차 선크림 데일리 유브이 쉴드 선크림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15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퐁당 홈페이지]
[사진출처=퐁당 홈페이지]

민감성 피부 화장품 브랜드 ‘퐁당(pongdang)’은 징크옥사이드 100% 무기자차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제품인 퐁당 데일리 유브이 쉴드 선크림(pongdang Daily UV Shield Sun Cream)은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인 SPF50+, PA++++로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해 주는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무기자차선크림은 피부에 차단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물리적으로 반사하는 선블록으로, 화학성분이 자외선을 흡수해 열에너지로 변환시키는 유기자차의 화학성분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대안으로 찾는 썬크림으로 주로 민감성 피부의 소비자들이 주로 찾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퐁당의 신제품은 무기자차 선크림의 가장 큰 단점이었던 뻑뻑한 사용감과 백탁현상을 개선하기 위해 징크옥사이드 성분의 표면을 코팅하여 무기자차 특유의 끈적하고 뻑뻑함 발림성, 백탁현상을 개선해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함께 함유 된 다양한 수분 공급 성분들로 물처럼 녹아 부드럽게 퍼지면서 흡수되는 풍부한 수분감의 가볍고 얇은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임이 없어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아 마스크선크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흥미를 끌고 있다.

퐁당은 “피부가 촉촉해지는 소리”라는 슬로건 아래 건조한 피부의 원인을 분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제품을 개발하여, 피부보습에 가장 효과적인 화장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퐁당 화장품은 제품 생산 시에 소비자의 건의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차별화된 수분제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안전한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을 가장 중요시하게 생각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현재 모든 판매 제품은 퐁당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들을 세트로 구매 할 경우 최대 30% 할인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