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멕스, 수수료 없는 현물거래 프로그램 출시
상태바
페멕스, 수수료 없는 현물거래 프로그램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15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페멕스(Phmex)는 국내에서도 수수료 없이 현물거래를 할 수 있는 프리미엄 멤버쉽 프로그램을 출시를 밝혔다. 매달 9.99달러의 저렴한 가격으로 페멕스 프리미엄 멤버쉽에 가입해 수수료 없이 원하는만큼 현물 거래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페멕스 공식사이트에서는 모든 회원에게 프리미엄 멤버십 7일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고 있다.

페멕스는 업계 최초로 회원에게 암호화폐 무료 거래를 제공하는 현물 및 파생상품 거래소이다. 프리미엄 멤버십 패키지는 30일에 9.99달러, 90일에 19.99달러, 1년에 69.99달러로 총 3가지 종류가 있다. 유저는 언제든지 프리미엄 멤버십을 연장할 수 있으며, 멤버십이 만료되면 무조건 종료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거래소는 일정한 입금 및 거래량에 도달한 고가치 고객에게만 영수수료를 제공하는데, 페멕스의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은 저렴한 가격으로 모든 회원들이 거래를 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본인이 프리미엄 멤버라면 친구에게 30일 프리미엄 멤버십 무료 체험권을 선물할 수 있어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을 더욱 확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현재 프리미엄 멤버는 테더(USDT)를 사용해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링크(LINK), 리플(XRP) 등 4가지 종류의 암호화폐를 무료로 거래할 수 있다. 이는 예약주문 및 한도 없이 즉시출금 기능을 즐길 수 있다.

페멕스 공동 설립자 잭 타오(Jack Tao)는 “우리는 ‘제로의 시대’를 구축하고 있어 거래 수수료를 대신해 매우 저렴한 멤버십 비용으로 제로 거래비용의 특권을 멤버에게 제공한다. 특히 비용절감 목적을 가지고 회원에게 우리 서비스의 모든 장점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회사의 목표는 금융거래를 촉진시키는 것으로 블록체인의 사명과 일치한다. 고객의 요구를 언제든지 최우선으로 고려해 통합적인 금융 서비스 공급사가 되려 한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현물거래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은 바로 제일 좋은 증명이다”고 강조했다.

일반 회원일 경우 0.02BTC 이상을 입금해 1000달러 상당의 BTC-USD 거래를 완수하면 프리미엄 멤버십 30일 무료 체험권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모건스탠리 전 임원에 의해 설립된 페멕스 거래소는 암호화폐 파생상품 및 현물거래를 제공하는 거래소이다. 현재 페멕스에서는 BTC, ETH, LINK, XRP, XTZ, LTC 뿐만 아니라 금(GOLD)에 대한 무기한 계약을 제공하며, 최고 100배 레버리지까지 거래할 수 있다.

향후 페멕스 제품에는 S&P 500주식, 주가지수, 금리, 외환, 금속 및 에너지 자산이 포함될 예정이다. 페멕스는 초고속 트레이딩 엔진과 낮은 대기시간을 통해 트레이더에게 신속하게 주문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