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스시큐어, 하이브리드 환경 위한 보안 액세스 솔루션 발표
상태바
펄스시큐어, 하이브리드 환경 위한 보안 액세스 솔루션 발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0.05.15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스 액세스 스위트 플러스’, 제로 트러스트 제어 지원
다양한 보안 액세스 툴을 단일 플랫폼에 통합

[데이터넷] 펄스시큐어는 하이브리드 IT 용 보안 액세스 솔루션 제품군을 발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업들이 액세스 생산성과 관리, 제로 트러스트 제어를 첨단화 할 수 있도록 간소화, 모듈러화, 통합화된 방식으로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펄스 액세스 스위트 플러스’는 기업이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다양한 종류의 보안 액세스 툴을 통합해 장소, 네트워크, 기기에 구애받지 않고 원활하고 안전하게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한다.

이 제품은 모바일, 네트워크, 멀티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걸쳐 개인 신분과 기기 인증에 대한 조정성과 더불어 안전한 커넥티비티, 넓어진 가시성과 애널리틱스와 위협 대응 기능을 제공한다.

다양한 종류의 보안 액세스 툴을 단일 플랫폼에 통합해 기업들은 일원화된 사용자 액세스 능력을 확보하며 이를 통해 프로비저닝, 관리, 확장 작업을 간소화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중앙 집중형으로 제로 트러스트 정책을 체계화해 네트워크, 사설 클라우드, 공용 클라우드 환경 등 장소에 관계없이 규제를 준수하는 방식으로 애플리케이션, 리소스,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다.

수디카 라마크리슈나(Sudhakar Ramakrishna) 펄스 시큐어 CEO는 “기업들이 시큐어 액세스 솔루션을 활용해야 하는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이 솔루션은 전사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더불어 구성원들이 근무 장소와 기기에 상관없이 간편하고 안전하며 지속적으로 소속 기업의 애플리케이션과 인프라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한다”며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펄스 액세스 스위트 플러스를 통해 각 기업들은 유연성과 역량을 강화해 직원들의 모빌리티를 확보할 수 있다. 또한 보안 액세스 기능을 신속하게 확장해 리소스를 최적화하고 새로운 사업에 필요한 요건을 지원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연속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데이터 보호 규정에도 대응할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펄스 액세스 스위트 플러스의 주요 기능은 ▲제로 트러스트 정책 도입에 따른 원격, 클라우드 액세스 보안성 확보 ▲다중 인증(MFA)과 싱글 사인온(SSO) ▲기기 컴플라이언스 및 모바일 기기 관리(MDM) ▲엔드포인트 및 IoT 기기 프로파일러, 네트워크 접근 제어(NAC) ▲사용자 및 개체 행동 분석(UEBA) 및 이상 탐지 ▲애플리케이션 전송 컨트롤러(ADC) 및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 ▲최적화 게이트웨이 설정(OGS) ▲높은 가용성 및 비즈니스 연속성 옵션 ▲펄스원 중앙화 관리 등이다.

펄스 액세스 스위트 플러스는 이외에도 향상된 사용자 및 개체 행동 분석(UEBA), 서비스 레벨, 가상화된 애플리케이션 전송 컨트롤러를 통한 높은 가용성 확보, 온디멘드 긴급 용량 커버리지 등의 기능을 추가했다.

더불어 기업이 가지고 있는 기존 네트워크, 클라우드, 보안 인프라에 호환되며 실물 및 가상, 클라우드 설치 방식을 모두 지원한다. 또한 레거시, 클라우드 및 SaaS 등 다양한 종류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