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수상
상태바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1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서비스경영(CSR)대상’ 시상에서 일자리 창출 부문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서비스경영(CSR)대상 시상식은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사회공헌재단과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 주관해 공신력 높은 시상식으로 정평 나 있다. 해당 시상식은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공헌 문화 확산에 일조한 기관 또는 개인에게 상을 수여하고, 이들의 공로를 널리 알리기 위해 개최되고 있다.

이날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여성 일자리 창출과 취업률 증가에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업무 협약을 맺어 매월 한부모 가정 아이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점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같은 명성에 걸맞게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매칭 시스템과 남녀회원 성비를 균등하게 유지하는 등 정직함을 근간으로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무분별한 회원 가입 유도 및 고객들에게 불리하게 적용되는 이중 계약서 작성을 엄격히 금하고 있다.

이번 수상 외에도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서울시장표창장, 여성가족부 장관상, 여성가족위원회 대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최근에는 해외에서도 경쟁력을 인정받아 세계 최초 6회 연속으로 ‘국제비즈니스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는 “자사는 앞으로도 공동체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며 “이와 함께 고객들의 행복한 결혼과 가치 있는 삶을 위해 올바른 결혼정보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