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세자르 세르누다 신임 사장 임명
상태바
넷앱, 세자르 세르누다 신임 사장 임명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5.1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클라우드 사업 이끈 경험 보유한 전문가

[데이터넷] 넷앱(한국대표 김백수)은 세자르 세르누다(Cesar Cernuda) 신임 사장을 임명했다고 14일 밝혔다.

세르누다 신임 사장은 본 임기인 7월부터 세일즈, 마케팅, 서비스 및 서포트 등 모든 글로벌 고투마켓(Go-To-Market) 운영을 전담하게 된다.

세르누다 사장은 마이크로소프트 라틴 아메리카 사장 및 마이크로소프트 코퍼레이션 부사장을 역임하면서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 다양하고 우수한 팀 육성 및 성공적인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이끈 경험을 갖고 있다.

이제 넷앱의 사장으로서 빠른 성장을 위해 변화하는 고객 환경에 접근하고 새로운 성장 기회, 특히 클라우드 분야에서 기회를 포착하는 방법을 전환하면서 넷앱의 고투마켓 전략과 조직을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오늘날의 기술과 급격한 디지털 혁신의 속도는 조직들이 고객과 관계를 맺고 서비스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만들었다. 이런 기회를 잡기 위해 넷앱의 마케팅, 세일즈, 서비스 및 서포트 조직은 세르누다 사장 산하로 통합돼 글로벌 고투마켓 조직이 구성될 것이다.

세르누다 사장은 글로벌 기업 영업 및 비즈니스 혁신에 대한 경험으로 팀 간의 긴밀한 조정을 통해 넷앱이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시스템과 클라우드 데이터 서비스에서 새로운 기회를 빠르게 포착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조지 쿠리안(George Kurian) 넷앱 CEO는 “클라우드와 소프트웨어 전략의 강화를 모색함에 따라 글로벌 조직을 성공적으로 혁신시킨 세자르의 경험은 클라우드 데이터 서비스 선도 기업으로서 넷앱의 입지를 강화하고 주주들의 가치를 높일 것”이라며 “변화하는 고객 환경을 반영해 고투마켓 전략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면서 성공에 대한 열정, 다양하고 우수한 팀 육성, 그리고 비즈니스 혁신 경험을 우리 팀에 가져다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세르누다 넷앱 신임 사장은 “넷앱이 모든 조직의 데이터 전략에서 핵심 파트너가 될 수 있다고 믿고, 그 부분에 일조하기를 기대한다”며 “고객과 파트너가 그들의 중요한 데이터를 관리, 보호하도록 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산제이 로하트기(Sanjay Rohatgi) 넷앱 수석 부사장 겸 APAC 총괄은 “세자르는 클라우드와 데이터 기술에 대한 아시아 지역의 공격적인 소비에 부응하기 위해 선도적인 제품과 서비스 및 서포트 오퍼링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다. 우리가 고객의 트랜스포메이션 구축을 지원할 것이고 APAC에서 보낸 그의 시간으로 아시아 지역에 대한 지식이 있어 고객을 우선시할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바이어들과 만날 때 장점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