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전, ‘김작가TV’ 유튜버 릴레이 특강 2탄 개최
상태바
서울호서예전, ‘김작가TV’ 유튜버 릴레이 특강 2탄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1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사진제공=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데이터넷]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방송영화제작계열 및 유튜브제작학과 과정이 2020년도 1학기 유튜버 릴레이 특강 제2탄으로 구독자 25만 유튜브 채널 <김작가TV>의 크리에이터 김도윤 작가의 특강을 29일 교내 스튜디오실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가 희망을 원하는 고등학생은 해당 학교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이번 특강은 <기획에서 기획을 덜어내라> 기획 분야 베스트셀러 1위, <유튜브 젊은 부자들> 경제경영 분야 베스트셀러 10위의 저자이면서 최근 뉴미디어 플랫폼인 유튜브로 시선을 옮겨 구독자 25만명의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김도윤 작가가 국내 최고의 유튜버들과의 대담을 통해 엮어낸 <유튜브 젊은 부자들>에서 얻은 노하우와 비법들을 강의할 계획이다.

실제 김도윤 작가도 저서 <유튜브 젊은 부자들>를 집필하며 얻은 방법들을 적용해 유튜브 채널 운영을 시작했고, 현재 구독자 25만 명을 넘어서고 있기에 그 특강의 내용이 현실적이고 생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지난 4월 9일 영상편집 부문 최고의 유튜버 <편집하는 여자>의 특강에 이어 유튜버 릴레이특강 2탄으로 진행된다.

현재 서울호서예전 방송영화제작계열은 영화제작과정, 방송제작과정, 영상작가, 광고제작과정으로 나뉘며, 다양한 분야의 현장 전문가들이 다른 분야와의 유기적인 융합실습 교육실시를 통해 21세기의 영상콘텐츠 산업에서 창의적인 능력을 발휘할 뉴크리에이터를 양성하고 있다. 또한 TV 드라마 연출가, 예능 프로그램PD, 영화감독, 촬영감독, 편집감옥, 프로듀서 등 영화와 방송분야에서 자신의 꿈을 펼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실무위주의 교육을 진행 중이다.

이밖에도 해당 계열에서는 현 시대에 맞는 유튜브제작계열을 운영하고 있으며 BJ/1인 크리에이터, 유튜브기획/제작, 유튜브 영상편집, 유튜브 마케팅 과정을 운영 중에 있으며 2021학년도 VFX모션그래픽 계열을 신설해 VFX그래픽스 과정, 모션그래픽 과정, 컬러리스트 과정을 운영한다.

한편 서울호서예전 방송영화제작계열, 사진예술계열, 유튜브제작계열, VFX모션그래픽 계열은 현재 면접 100%로 2021학년도 우선선발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