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유모차 엑스플라이, 아동돌봄쿠폰으로 매출 상승
상태바
휴대용 유모차 엑스플라이, 아동돌봄쿠폰으로 매출 상승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1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급 최장 등받이 길이, 기내반입 가능 등 다용도로 인기
핸들링으로 직접 밀어보고 비교해보며 숨은 강자로 부상

코로나19 사태 속 소비 진작을 위해 ‘아동돌봄쿠폰’을 지급하면서 비교적 고가의 아이 전집이나 아기 유모차, 웨건 등의 육아용품 매출이 상승했다.

특히, 아동돌봄쿠폰 사용을 위해서는 매장에 방문해 사용해야 하기에 제품을 직접 확인 또는 시연해보고 구매하는 형태로 소비가 이뤄져 각종 기능을 갖춘 합리적인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유모차 전문 브랜드 엑스랜더 관계자는 “휴대용 유모차 매출이 전월 대비 약 60% 증가했다. 부드러운 핸들링을 자랑하는 엑스플라이는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동급 제품들을 비교해보고 시연해볼 기회가 생기며 합리적이고 똑똑한 제품의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선택하고 있다”고 전했다.

엑스플라이는 휴대용 유모차를 구매할 때에 고민하는 등받이, 핸들링, 차양막 등의 요소를 갖춘 제품으로 동급 최장 길이의 등받이 시트와 함께 전항공사 기내반입이 가능한 콤팩트 사이즈로 별도의 기내반입용 유모차를 구입할 필요가 없어 합리적인 제품이다.

휴대용 유모차를 구입하고 사용하는 많은 소비자들이 토로하는 아쉬운 점 중 하나인 핸들링을 보완하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 끝에 설계된 저중심 X프레임으로 훌륭한 핸들링을 자랑한다.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겸비한 시야의 최대 90%까지 가려주는 차양막과 번거롭게 따로 가지고 다닐 필요 없이 내장된 모기장으로 해충과 모기로부터 아이를 보호해 줄 수 있다는 점 또한 인기의 주요 요인 중 하나다.

엑스랜더 관계자는 “베이비페어가 취소되며 유모차의 가장 큰 비교 포인트인 핸들링을 경험할 기회 기회가 없었는데, 직접 매장에 나와 제품을 시연해보며 차별화된 핸들링은 물론 숨겨져 있는 제품의 기능들을 알아주시는 것 같아 기쁘다”고 밝혔다.

엑스랜더는 이 밖에도 전용 신생아시트가 제공돼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디럭스 유모차 엑스사이트를 판매하고 있으며, 엑스랜더의 자세한 제품 정보는 공식쇼핑몰 마미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미고는 수입 유아용품 전문 쇼핑몰로 신생아젖병, 배앓이방지 젖병으로 유명한 헤겐젖병, 영국 감성의 패셔너블한 기저귀백팩 베이비멜, 독특한 일러스트패턴이 매력적인 집앤조이 등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