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하이웍스, 화상회의 솔루션 신규 출시
상태바
가비아 하이웍스, 화상회의 솔루션 신규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5.1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연결 시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신규 고객 대상 도입 첫해 40% 할인 이벤트도

[데이터넷] 가비아 하이웍스는 화상회의 솔루션 출시 기념으로 신규 고객 대상 도입 첫해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하이웍스 화상회의는 코로나19가 가져온 재택근무의 주목적이 언택트이나 상호 간 의사소통은 끊이지 않아야 한다는 것을 핵심 가치로 두고 출시한 솔루션이다. 이는 현재 기업용 메신저 시장의 잇따른 화상회의 솔루션 도입 경쟁에 대응한 조치로도 해석된다.

이로써 하이웍스는 메일, 기업용 메신저, 그리고 화상회의까지 비즈니스와 재택근무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게 됐다.

하이웍스 화상회의는 복잡한 설치가 필요 없는 웹 기반 솔루션으로, 인터넷이 가능한 공간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 재택근무 또는 외근 중 거래처와 미팅이 필요한 경우, 게스트 전용 링크와 입장 코드를 전달해 회원 가입이나 설치 과정 없이 외부인도 화상회의에 쉽게 참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하이웍스 화상회의는 타사 화상회의 솔루션처럼 회의 참석자를 한 명씩 초대하지 않아도 조직도 기반 메신저에서 클릭 한 번으로 화상회의를 쉽게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PC와 모바일 모든 기기에서 음성 및 영상통화가 가능하며, 채팅과 설문 등 풍부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재택근무 중 필요한 프레젠테이션과 최근 교육계 이슈인 온라인 교육 기능으로 화상회의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하이웍스 관계자는 “이번 화상회의 솔루션 출시로 하이웍스는 재택근무도 문제없이 대응 가능한 완벽한 그룹웨어로 거듭났다”며, “더 많은 기업이 그룹웨어 하이웍스와 함께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웍스 화상회의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며, 하이웍스를 최초로 구매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도입 첫해 가격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로 구매한 하이웍스 메일 또는 그룹웨어와 함께 제공되는 하이웍스 화상회의 솔루션은 7월 31일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웍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