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P, 스포츠웨어 브랜드 ‘배럴’에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상태바
NBP, 스포츠웨어 브랜드 ‘배럴’에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5.1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몰 프로모션 기간 트래픽 폭증 불구 접속 지연 문제없이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데이터넷]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NBP, 대표 박원기)은 국내 스포츠웨어 브랜드 ‘배럴’의 대규모 이벤트에 성공적으로 대응하는 등 패션업계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배럴은 정기적인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매출 및 인지도를 성장시켜왔으며, 프로모션 기간마다 늘어나는 트래픽 폭주로 쇼핑몰이 마비되는 문제를 네이버 클라우드 인프라의 이점을 활용해 효율적으로 해결했다.

최근 배우 한소희를 모델로 발탁해 요가 및 피트니스 중심의 애슬레저 상품을 론칭한 온라인 프로모션에서 평소 대비 70배 이상 트래픽 증가했음에도, 자체 온라인몰에서 접속 지연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황상흠 배럴 e-비즈니스담당 차장은 “평소 대비 온라인몰 상품 페이지 뷰는 70배, 방문자 수는 40배 증가했지만,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지원으로 중단 없이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했다”고 전했다.

한근주 NBP 마케팅 리더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CDN 상품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사용자에게도 빠르게 콘텐츠를 전송할 수 있다”며, “네이버의 300개의 서비스를 운영해본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기업의 서비스 특성에 맞춰 IT 운영이 가능해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고객 서비스 안정성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