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차세대 콘솔 ‘엑스박스 시리즈 X’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상태바
MS, 차세대 콘솔 ‘엑스박스 시리즈 X’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1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마이크로소프트는 자사 스트리밍 방송 인사이드 엑스박스(Xbox)를 통해 차세대 콘솔 시리즈 X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인 신작은 총 13종으로 최대 120fps, 4K 해상도 지원, 다이렉트스토리지(DirectStorage), 하드웨어 가속 다이렉트X 레이트레이싱 등 엑스박스 시리즈 X에 적용된 최신 기술 통해 쾌적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또한 올해 최대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는 사이버펑크 2077 포함 추가 신작 9종에 스마트 딜리버리 기능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스마트 딜리버리는 한 번 구입한 게임을 추가 비용 없이 엑스박스 원 및 엑스박스 시리즈 X 등 다양한 엑스박스 콘솔에서 최적화된 버전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이다.

데몬 베이커(Demon Baker) MS 엑스박스 글로벌 포트폴리오 총괄은 “인사이드 엑스박스 스트리밍을 통해 전세계 팬들에게 엑스박스 시리즈 X에서 구동되는 신작 게임 플레이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고해상도, 다이렉트X 레이트레이싱 등 엑스박스 시리즈 X의 우수한 하드웨어 사양 및 최신 기술을 통해 개발자들의 놀라운 아이디어를 실현시키는 한편 스마트 딜리버리 서비스 등으로 플레이어들의 편의를 지속적으로 증진시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라 본드(Sarah Bond) MS 글로벌 게임 파트너십 및 개발 책임자는 “전세계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 및 파트너사 개발자들이 엑스박스 게임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미 엑스박스 시리즈 X에서 플레이 가능한 수백 개의 게임을 보유하고 있다”며 “파트너사들이 엑스박스 및 차세대 콘솔에 그 어느 때보다도 큰 관심과 열정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유저들에게 한 차원 높은 게임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견고하고 혁신적인 파트너십을 가꿔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