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션, 꿉꿉한 두피냄새  탈피 ’향기좋은 퍼퓸샴푸 제안’
상태바
테라피션, 꿉꿉한 두피냄새  탈피 ’향기좋은 퍼퓸샴푸 제안’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5.1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헤어 케어를 하는 방법으로는 두피마사지를 하거나 헤어트리트먼트, 헤어팩 등 다양한 방법이 있다. 최종 단계에서는 헤어수분에센스나 헤어오일을 바르는 방법도 있지만 기본은 당연하게 샴푸라 말할 수 있다. 과거에는 주로 기능적인 측면에 집중했다. 두피관리가 되는 비듬샴푸나 지루성샴푸, 무실리콘샴푸, 탈모관리샴푸 등의 제품이 나왔지만 어느새부턴가 샴푸시장에서 다양한 ‘퍼퓸’ 제품들이 자리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테라피션 ‘데미지 리페어 세라좀 샴푸’는 SNS와 온라인 상에서 향기좋은샴푸, 향수샴푸로 입소문을 타며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강하게 향수를 뿌린 느낌이 아니라 머리카락에서 은은하게 풍기는 향기가 더욱 매력적이라는 평이다.

테라피션 손상모발샴푸는 푸석한머리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최근 대용량 사이즈 업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효과로 새롭게 리뉴얼됐다. 공동연구개발 세라좀DDS 핵심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두피와 모발에 침투하여 지속적으로 효과가 부여될 수 있도록 개발된 핵심 원료 중 하나다.

또한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은 약산성샴푸로 두피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해주고, 보습막을 그대로 유지시켜 건강한 모발이 자라도록 두피케어를 돕는다.

특히나 테라피션 퍼퓸샴푸는 전문 조향사가 직접 블렌딩한 시그니처 향기로 풍성한 로즈 향이 마치 향수를 뿌린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센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안전하면서 아름다운 향기로 개발했다.

흔히 향기를 우선으로 한 샴푸는 두피에 자극을 주거나 세정력이 떨어진다는 아쉬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다. 하지만 테라피션 볼륨샴푸는 코코넛 및 팜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처방해 조밀하고 탄력 있는 풍성한 거품을 생성해 두피를 건강하게 클렌징한다.

특히 테라피션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기능성 유효성분을 사용했고, 두피에 자극이 갈 수 있는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논란 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으며 안정성까지 입증한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샴푸 3종 리뉴얼을 기념해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향좋은샴푸를 비롯해 비듬샴푸, 두피케어샴푸, 탈모관리샴푸, 염색약, 헤어쿠션 등 전 품목이 해당된다. 또한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온누리약국,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되어 있다.

덧붙여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