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 CJ 오쇼핑에서 방송 진행
상태바
네이처드림,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 CJ 오쇼핑에서 방송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5.08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네이처드림이 CJ오쇼핑 플러스에서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 방송이 성황리에 방송 중이다. 홈쇼핑 론칭에는 개그우먼 김지혜가 게스트로 함께 하고 있다.

홈쇼핑에 방송 중인 시크릿 석류콜라겐의 흥행 비결 또한 바로 정직한 성분에 있다.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은 1포에 석류 약 1.2개가 들어있는 제품이다. 그동안 석류에 대한 인식하면, 피부관리와 여자에게 좋은 과일이라 익히 알고는 있지만, 석류의 제철을 기다리고, 손질하는 과정은 여전히 번거롭다. 하지만,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은 93.2%의 스페인산 석류 농축액으로 제조하였기 때문에, 석류의 영양 그대로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메리트가 있다.

석류는 항산화에 뛰어난 영양성분과 천연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이 많아 여성에게 특히 좋은 효능을 자랑하는 과일이다. 지방과 열량은 적으면서 80% 이상이 수분으로 가득 차 있고, 안토시아닌, 플라보노이드, 폴리페놀, 탄닌, 페놀릭, 안티옥시던트 등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피쉬 콜라겐 1,000mg을 함께 담고 있다. 콜라겐 섭취 시, 저분자 피쉬 콜라겐은 체내 흡수에 용이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방송에서는 주부들을 공감시키는 개그우먼 김지혜의 입담과 CJ오쇼핑 쇼호스트의 케미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그들에겐 여자에게 왜 석류가 필요한 지에 대해 긴 말이 필요 없었고, 쫀득쫀득 탱탱한 식감 자체인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만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그대로 보여주었다. 해당 제품은 출시하자마자 품절 대란을 겪기도 했다.

네이처드림은 2018년부터 2020년까지 3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기업으로, 크릴오일에 이어 자체 유산균 브랜드 ‘BeoLAC 베오락’를 보유하며, 건강식품의 전문성을 확장시켜 나가고 있다.

네이처드림의 다양한 제품은 구구단 미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여 싱그럽고 건강한 이미지를 더한 네이처드림 공식 스토어팜과 ‘올타몰’, 혹은 각종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드림의 인기 제품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은 오는 5월 13일(수) 오후 12시 45분에 CJ오쇼핑 플러스에서 4박스 최고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