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주간차트, 화사한 봄 햇살 어울리는 노래 상위권 차지
상태바
지니 주간차트, 화사한 봄 햇살 어울리는 노래 상위권 차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08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지니뮤직 5월 1주차(4월 30일-5월 6일) 주간차트 1위는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Nonstop)’가 차지했다.

오마이걸의 신곡 ‘살짝 설렜어(Nonstop)’는 2일간 일간차트 1위에 올랐고 실시간 차트는 74시간 1위에 랭크됐다. 오마이걸의 상큼하고 밝은 매력이 돋보이는 ‘살짝 설렜어’는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태연의 ‘Happy(해피)’가 올랐다. ‘Happy’는 따뜻하고 포근한 설렘과 행복을 담은 힐링송으로 태연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함께 어우러지면서 2위에 자리매김했다. 이 곡은 47시간 1위를 차지했다.

3위는 드라마 파워에 힘입어 휘인의 ‘내 눈물 모아’가 랭크됐다. 인기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OST인 ‘내 눈물 모아’는 마마무 휘인이 리메이크한 곡으로,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를 중심으로 하모니카 연주를 곁들어 풍성한 감성을 담았다.

4위는 아이유의 ‘에잇’이 차지했다. 방탄소년단 슈가와 협업한 신곡 ‘에잇’은 지난 6일 발매하자마자 1위에 오르며 고공행진 중이다. ‘에잇’은 아이유의 매력적인 창법과 슈가의 랩이 더해져 완성한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인기 가수들의 잇따른 신곡 발매로 코로나19로 침체되었던 가요계가 점차 활기를 맞고 있다”며 “화사한 봄 햇살에 어울리는 밝은 노래들이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팬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