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엔셜, 갤럭시 A51‧A31 구매 고객에 ‘윌라’ 3개월 이용권 제공
상태바
인플루엔셜, 갤럭시 A51‧A31 구매 고객에 ‘윌라’ 3개월 이용권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0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인플루엔셜(대표이사 문태진)은 삼성전자와 제휴를 맺고 오는 7월 31일까지 갤럭시 A51 5G와 A31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의 프리미엄 올패스 3개월 무료 이용권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제품을 통해 윌라 모바일 앱 설치 시 접속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한 달에 1만3500원 상당의 프리미엄 올패스 이용권을 3개월 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해당 이용권을 통해 윌라의 최신 베스트셀러는 물론 분야별 전문 지식과 독점 콘텐츠까지 다양한 오디오북과 클래스를 기간 내 무제한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갤럭시A 시리즈는 중저가 라인업을 강화하면서 제품 성능 및 스펙이 크게 향상된 모델로 A51은 5G를 지원하며, A31은 삼성 페이와 온 스크린 지문인식을 지원해 뛰어난 편의성을 선사한다. 해당 제품을 통해 하루 종일 배터리 걱정 없이 윌라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자기계발에 관심이 높은 이용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갤럭시A 시리즈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구독형 지식 서비스의 대중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윌라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UX)과 고객 사용 이력을 바탕으로 한 정교한 큐레이션 등 오디오 콘텐츠 경쟁력에 힘입어 구글 플레이 교육 카테고리 내 매출 1위 기록 등 국내 시장을 리드하는 지식 콘텐츠 플랫폼 지위를 확고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