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잘코리아, 소비자와 함께하는 ‘투게더 기부 프로젝트’ 오픈
상태바
라잘코리아, 소비자와 함께하는 ‘투게더 기부 프로젝트’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여파 극복을 위한 나눔과 기부에 관심도가 높이지고 있는 요즘, 건강식품 브랜드 라잘코리아가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기부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잘코리아의 ‘투게더 기부프로젝트’는 브랜드 모토인 ‘모두가 건강해지는 그날까지’를 토대로 이어져온 건강공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일반적인 기부 프로젝트와 다른 방식에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투게더 기부프로젝트’의 기부방식은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적으로 구매 금액의 일부가 기부금으로 편성되며, 더불어 소비자들은 본인이 기부하고 싶은 기부처를 투표할 수 있는 선택권도 함께 주어진다.

이러한 방식으로 모아진 기부금은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투표로 정해진 기부처에 기부금 전부가 전달된다. 이에 많은 소비자들은 ‘신박하다’, ‘같이 참여해 기부하는 느낌’이라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소비자와 기업 모두가 함께 기부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라잘코리아는 이번 ‘투게더 기부프로젝터’ 이외에도 지난달 코로나19 극복을 위해서도 마스크와 건강식품을 기부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더불어 생활 속 밀접한 건강문제들에 간편한 해결을 위한 ‘간바’, ’양바’, ’배도바’, ’장바’ 등의 스틱형 건강식품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