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크네트웍스 ‘마이크로스캐너 PoE’, 이더넷 얼라이언스 2세대 PoE 인증 획득
상태바
플루크네트웍스 ‘마이크로스캐너 PoE’, 이더넷 얼라이언스 2세대 PoE 인증 획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06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최초로 인증된 케이블 테스터
케이블 연결 속성 확인해 손쉽게 PoE 설치

[데이터넷] 플루크네트웍스는 마이크로스캐너(MicroScanner) PoE가 이더넷 얼라이언스 2세대 PoE 인증 프로그램 테스트 실행을 성공적으로 완료해 IEEE 802.3 PoE 상호 운용성을 인증한 업계 최초의 필드 테스터가 됐다고 발표했다. 마이크로스캐너 PoE는 고전력 IEEE-802.3bt 표준을 포함한 PoE 장비의 설치 및 장애 해결 속도를 높여준다.

피터 존스(Peter Jones) 이더넷 얼라이언스 회장은 “이더넷 얼라이언스의 엄격한 PoE 인증 테스트 실행은 IEEE PoE 표준을 엄격하게 준수한다는 것을 입증한다”며 “이더넷 얼라이언스 PoE 인증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손쉽게 설치하고 손쉬운 운영을 기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플루크네트웍스의 이더넷 얼라이언스 담당 엔지니어 테오 브릴하트(Teo Brilhart)는 “플루크네트웍스는 이더넷 얼라이언스의 2세대 PoE 기여 그룹의 일원으로 PoE 장비의 선도적인 설계자 및 공급 업체와 협력했다”며 “그 결과 마이크로스캐너 PoE가 표준 준수 소스 및 비 준수 소스 모두를 테스트하고 문제 해결을 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플루크네트웍스 문건호 한국지사장은 “일반 IT와 산업용 이더넷 및 사물인터넷(IIoT) 시장에서 날로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는 PoE에 대한 장비 및 케이블 검증을 하나의 필드 테스터로 가능한 마이크로스캐너 PoE 제품의 이더넷 얼라이언스 2세대 인증은 앞으로 PoE로 인한 다운타임을 최소화하는데 많은 기여를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더넷 얼라이언스 인증 프로그램은 PoE 호환 문제 해결을 위해 고안됐다. 전원 레벨 및 요구 사항은 전원 공급 또는 필요한 전원의 양을 나타내는 1에서 8까지의 숫자로 지정된다. 이더넷 얼라이언스 인증 PSE(Power Sourcing Equipment)에 연결되면 마이크로스캐너 PoE는 사용 가능한 최대 전력 레벨을 표시한 다음 PD(Power Device) 로고에 표시된 대로 필요한 전력과 비교할 수 있다.

마이크로스캐너 PoE는 PoE 및 비 PoE 장치를 설치하는 기술자를 위한 툴로, 케이블 와이어 매핑, 내장 토너 및 케이블 장애까지의 거리 표시 기능은 케이블 문제를 신속하게 추적할 수 있다. 또한 활성 스위치 포트에 연결하면 마이크로스캐너 PoE는 최대 10Gbps의 포트 속도를 인식할 수 있으며, 특히 속도가 느린 AP의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하는데 유용하고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