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앙, 신제품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 출시…어버이날 선물로 추천
상태바
라리앙, 신제품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 출시…어버이날 선물로 추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럿티카의 신규 브랜드 ‘라리앙’은 140년 전통을 가진 프랑스 원료사 가테포세의 노하우가 집약된 브랜드로, 앰플 외 크림 등 다양한 홈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라리앙에서는 이번에 출시한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을 어버이날 효도선물로 추천하고 있다.

관계자는 “매년 찾아오는 어버이날이 다가왔지만, 도대체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해드려야 좋을지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여태까지 드린 선물이 많다면 건강식품이며 가방 등을 제외하고 골라야 해 더 고민이 깊어질 수밖에 없는데, 용돈만 드리는 것보다는 성의 있어 보이면서 식상하지 않은 효도선물로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의 주 성분인 스필란톨은 청정지역인 마다가스카르에서 자라는 파라크레스 꽃에서 추출한 올레라케아아크멜라 추출물로, 1년에 딱 한 번만 개화하는 꽃을 이용한 성분이라 쉽게 찾아보기 힘든 성분이다. 주름개선 및 리프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효능이 있다는 연구 결과가 많아 현재 홈케어 제품에 활발히 이용되고 있다.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은 21가지의 인체 적용 테스트에서 여러 효과를 입증한 바 있으며, 자연 유래 천연 성분을 이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약산성 제품이라 피부 타입에 관계 없이 사용하기 좋고 피부 장벽 보호에 최적화됐다.

라리앙 브랜드 총괄 강연형 본부장은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은 140년 역사를 지닌 프랑스 원료사 가테포세의 기술력이 그대로 담긴 제품으로, 스필란톨 성분을 최대한 활용해 보습, 탄력 개선, 주름 개선 등 여러 부분에서 도움이 된다.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은 런칭된 지 한 달도 채 지나지 않은 제품이나 롯데홈쇼핑 첫 방송 때부터 전 구성 매진을 기록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자사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