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전문직 남성 성혼율 ‘3년 연속 70%대’ 시선 집중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전문직 남성 성혼율 ‘3년 연속 70%대’ 시선 집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5.0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3년 연속으로 전문직 남성 성혼율 70%대를 기록해 많은 싱글남녀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의사, 판사, 변호사, 변리사, 회계사, 세무사, 사무관, 전문직 공무원(5급 이상) 총 8개로 전문직 종류를 분류했다. 이 중 의사, 변호사, 세무사 순으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는 게 해당 결혼정보업체 측 설명이다.

본 상류층결혼정보업체가 시행한 자체조사의 결과에 따르면 2019년도 전문직 남성 성혼율은 71%에 달한다. 이로써 해당 결혼정보회사는 2017년, 2018년에 이어 3년 연속 70% 이상의 높은 전문직 남성 성혼율을 기록했다.

자체조사 결과를 발표한 노블레스 수현은 차별화된 노하우가 담긴 성혼 솔루션을 제공하는 결혼정보회사다. 전문직 회원 비율이 높은 해당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의 회원 직업 비율은 남성 1위가 의사, 2위가 대기업 종사자, 3위가 변호사이며, 여성 1위가 대기업 종사자, 2위가 교사, 3위가 사업가다. 올해 남성 전문직 회원이 최근 2년 대비 3.3배 늘면서 전문직 회원 비율은 더 커졌다.

아울러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국가에서 인정한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감성매칭서비스로 회원 미팅 만족도 95%를 기록 중이다. NCS 감성매칭서비스는 기존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한 기계적 매칭이 아닌 정성적 코웍 매칭으로, 커플매니저들이 직접 남녀 회원의 성향, 성격, 결혼 가치관, 가족관계, 종교, 직업, 사회경제적 환경 등을 세심히 고려해 매칭한다는 게 장점이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5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5월 가정의달 이벤트’ 등 다양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이벤트로 미혼남녀들에게 행복을 선사하고 있으며, 결혼정보회사 회원 가입 계약서 작성 시, 소비자에게 불리하게 적용되는 이중계약서 작성을 엄격히 금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