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 5월 ‘가정의 달’ 맞춤형 혜택 풍성
상태바
SSG페이, 5월 ‘가정의 달’ 맞춤형 혜택 풍성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5.0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마다 이마트‧트레이더스서 3000원 즉시 할인 혜택 제공
이마트 이워드 행사 참여 시 가전제품 매월 할부금 캐시백

[데이터넷]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실속있는 맞춤형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가족 모임이 많은 5월 주말마다 이마트와 이마트트레이더스 매장에서 SSG페이로 7만 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즉시 할인 혜택(1일 1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여기에 SSG페이 5월 신규 가입 고객은 SSG머니 1만 원 증정하는 혜택과 중복 적용 받을 수 있어 더욱 실속 있는 장보기가 가능하다. 5월 신규 가입 고객이 5월 1일부터 6월 15일 기간 내 이마트, SSG닷컴, 신세계백화점, SI빌리지, 신세계TV쇼핑에서 SSG페이로 3회 이상 결제(1회 1만 원 이상) 시, SSG머니 1만 원을 증정한다. (1개 가맹점에서 3회 결제 시에도 혜택 적용)

5월 31일까지 이마트에서 SSG페이에 등록한 현대카드로 매월 약정 금액 이상을 쇼핑하면, 최신 가전제품 할부금을 캐시백 해주는 ‘이워드(e-ward)’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 성원에 힘입어 3차로 진행되고 있는 이워드 행사는 전국 이마트 140곳과 일렉트로마트 9개 점에서 선착순 총 14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3차 행사 제품은 식기세척기, 안마의자, 냉온 정수기, 휴대폰으로 가정의 달 맞춤형 제품을 준비했다.

행사 참여 방법은 매장에 방문해 이워드 참여신청서를 작성한 뒤, 원하는 가전 상품을 SSG페이에 등록한 현대카드를 통해 25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하면 된다. 첫 달은 월 할부금이 100% 캐시백되며, 이후 24개월 동안 해당 카드로 이마트에서 일정한 쇼핑 금액(상품별 40~49만 원)을 달성하면 할부금이 매월 캐시백 된다. (1인 1약정)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혜택을 마련했다”며, “SSG페이의 편리한 서비스와 혜택으로 보다 행복한 5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