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플라이코리아, ‘스토리지 파격 할인·정시 납품’ 프로모션
상태바
스톤플라이코리아, ‘스토리지 파격 할인·정시 납품’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0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 극복 캠페인 적극 동참
오는 7월 31일까지 스톤플라이 전 제품군 정가 30% 할인과 정시 납품 보장

[데이터넷] 스톤플라이코리아(대표 김화수)는 코로나19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을 돕기 위해 ‘스톤플라이코리아 스토리지 파격 할인 및 정시 납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악화로 인해 납품 수주가 급감하고, 하늘길이 막히면서 원부자재 수입이 어려워지자 제조업의 경우에는 공장 가동을 중단하거나 생산 라인을 줄이는 상황이다. 실제로 최근 구미상공회의소가 구미산단 내 100인 이상 제조업체 50곳을 대상으로 코로나19 피해 상황을 조사한 결과, 대부분인 48곳(96%)이 심각한 매출 피해를 입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제 상황이 이렇다 보니 기업들은 시스템 운영이나 구매 예산도 삭감하는 추세다. 기업 운영과 생산성 향상에 있어 스토리지가 필수인 기업들은 난감한 상황이 아닐 수 없다. 또한 스토리지를 생산해 납품하는 기업들 역시 원부자재 수입도 어렵고, 공장을 원활하게 가동할 수 없다 보니 납품 수주를 받았더라도 제 시간에 납품 일자를 지키지 못해 스토리지를 구입한 기업과 판매한 기업 모두가 곤경에 처하기도 한다.

스톤플라이코리아가 제공하는 ‘스톤퓨전(StoneFusion)’은 기존의 전통적인 스토리지 서비스는 물론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스토리지 서비스 지원이 가능한 획기적인 제품이기 때문에 재고나 생산 차질의 우려가 없어 최근 납품 기일을 맞추지 못하고 있는 타사 제품들을 대체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3개월동안 진행될 예정으로, 스톤플라이 스토리지 전 제품군을 대상으로 정가의 30% 할인된 가격에 정시 납품을 보장한다.

스톤플라이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위기 극복 캠페인에 동참하는 차원에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랜섬웨어 기능이 기본 탑재돼 있어 강력한 보안성을 지닌 획기적인 스톤플라이 스토리지지를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