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샵, 염색약 2+1 이벤트…두피 기능성 쿨샴푸 무료 증정
상태바
아론샵, 염색약 2+1 이벤트…두피 기능성 쿨샴푸 무료 증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0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실추천 염색약으로 유명한 아론샵이 셀프염색약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셀프염색약 2개 구매 시 소비자가 1만5000원에 해당하는 실크 리페어 스캘프 약산성 쿨샴푸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최근 셀프미용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 발전함에 따라 셀프미용 시장은 빠르게 성장해 해를 거듭할수록 그 규모가 커지고 있다. 미용실에서의 염색 등 헤어 시술은 시간적인 부담과 비용적으로 부담이 크기 때문에 셀프염색약 등 셀프 헤어시술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와 같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아론샵에서는 다양한 컬러와 함께 컬러혼합으로 폭넓은 색상표현이 가능하며 발색력이 우수한 염색약을 제공해 새치염색약, 셀프염색약을 사용하는 많은 소비자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다.

아론샵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이슈와 완연한 봄 날씨로 인해 멋내기염색약, 새치염색약을 찾는 소비자가 많이 늘었으며, 판매수량이 전월에 비해 증가했다”며 “저자극 저손상 염색약을 통해 셀프로 시술할 수 있으며, 시간과 비용의 부담을 줄여 집에서 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론샵의 스넬염색약은 소비자 만족을 위한 각종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발된 염색약으로 달팽이 점액 성분인 ‘뮤신’성분을 염색약에 제공해 저손상 염색약으로 이름이 알려져 있으며, 각종 천연 영양성분이 함유돼 있어 두피자극을 최소화하는 제품이다.

염색약과 함께 제공받는 쿨샴푸는 스켈프케어 방식으로 두피에 쌓인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 각종 두피 질환을 예방 및 관리할 수 있고, 시원한 쿨링 효과와 청량감을 제공해 각종 온라인 사이트 쿨샴푸부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아론샵은 고객 만족 중심의 경영으로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염색약 2+1 이벤트 이외에 매직약 2+1이벤트, 쿨샴푸 1+1 이벤트, 기프트데이 이벤트, 이미용가전 2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아론샵은 염색약을 기반으로 각종 기능성샴푸, 헤어케어제품, 스타일링제품 등 단일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어 헤어미용카테고리 쇼핑몰 랭킹 1위를 유지해 온라인 헤어케어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았으며,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