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결혼 상대 분석…러브테스트 제공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결혼 상대 분석…러브테스트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가연]
[사진제공=가연]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홈페이지를 통해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를 위한 ‘러브테스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의 러브테스트는 ‘결혼 가능 점수’와 ‘연애 견적’, ‘결혼 상대 분석’부터 ‘결정사 가입비 산출’까지 연애·결혼과 관련된 정보를 다양하게 분석해준다. 싱글들이 궁금해할 만한 사항을 세심하게 분류해 제공하는 방식이다.

테스트 결과는 나이와 학벌, 결혼여부 같은 참여자의 정보부터 상대의 나이, 키, 종교 등 이상형의 정보를 바탕으로 산출된다. 약 3분정도만 투자하면 참여 가능하며, 테스트 후 결과를 확인하는 재미는 물론 참여자들은 자신과 어울리는 이상형 프로필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한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전자 노트북 그램, 바나브 갈바닉 이온 마사지기, 샤넬 라 크렘 망 텍스쳐리치 핸드크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가연은 노블레스 결혼정보서비스도 함께 제공하면서 본점인 강남 외에도 수원결혼정보회사, 부산, 대구 등 전국 6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 기독교, 불교, 천주교 등 회원 개인의 종교 맞춤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가연 홈페이지에서는 러브테스트와 상담 이벤트 이외에도 신간 도서 5종과 연극 및 전시회 티켓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문화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