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빌, ‘미인콜라겐·석류젤리’ 출시
상태바
팜스빌, ‘미인콜라겐·석류젤리’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흔히 섭취하면 피부건강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는 콜라겐이 면역세포를 조절하고, 산화스트레스를 감소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나와 이슈가 되고 있다. 비만인 쥐에 콜라겐을 섭취하게 했더니 활성산소 농도가 감소하고, 산화스트레스가 완화되는데 도움이 된 것이다.

이에 따라 국내외 콜라겐 관련 시장도 매년 성장하고 있는데, 콜라겐을 구매할 경우 확인해야 할 사항들이 있다. 우선 효소분해로 잘게 쪼갠 수용성 피쉬콜라겐인지 확인이 필요하다. 수용성 피쉬콜라겐은 동물성 콜라겐보다 아미노산 사슬이 훨씬 짧기 때문에 소화 흡수가 훨씬 빠르다. 또한 피쉬콜라겐은 어류에서 유래한 만큼 비린취가 잔존하기 쉽다.

이러한 가운데 인간의 건강수명을 연장하는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 팜스빌은 ‘미인콜라겐·석류젤리’를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상품들이 주로 20g의 함유량인데 반하여, 1포 30g의 고함량으로 간편하게 콜라겐과 석류를 충분하게 섭취할 수 있다. 화학비료, 농약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석류가 1포당 1.1과(유기농석류농축액 17,250mg) 함유돼 있으며, 프랑스산 명품 피쉬콜라겐 펩타이드 2,000mg를 함유시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미인콜라겐의 주원료는 프랑스 Weishardt 프리미엄 라인 Naticol BPMG 콜라겐인데, 이는 프리미업급 원료로서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콜라겐 흡수를 돕는 영국산 비타민C와 함께 팜스빌만의 차별화된 노하우 ATAGE-905 콜라겐엘라스틴 혼합물까지 함유돼 있다.

팜스빌 상품개발담당자는 “석류와 콜라겐을 최상급원료와 최고함량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하루 1포에 모두 담은 제품이다.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엘라그산이 풍부한 석류를 유기농으로 담았으며, 피부, 머리카락, 손발톱 등 우리 몸 곳곳에 관여하는 콜라겐을 최고품질 프랑스콜라겐으로 담은 석류젤리다”며 “식약처에서 엄격하게 평가해 지정한 식품인 HACCP 인증마크를 획득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