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반장, 뮤즈캔 아이폰SE2 전용 케이스 출시
상태바
홍반장, 뮤즈캔 아이폰SE2 전용 케이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29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교한 디자인, 완벽한 보호, 다양한 디자인 구성 강점
마그네틱 등 고객 니즈 반영한 다양한 라인업 13종 출시

[데이터넷] 휴대폰 액세서리 전문 제조사 홍반장(대표 홍석준)은 애플 아이폰SE2 출시를 맞아 자사 브랜드 ‘뮤즈캔’ 스마트폰 케이스 1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홍반장은 스마트폰은 물론 다양한 웨어러블 디바이스와 연동이 가능한 다양한 디지털 액세서리를 제작해 유통하는 기업으로 최근 유명 아이돌 그룹멤버의 SNS 채널에 해당 기업의 스마트폰 케이스 제품이 노출되면서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 뮤즈캔 아이폰SE2 360도 전면 마그네틱 풀커버 글라스 케이스
▲ 뮤즈캔 아이폰SE2 360도 전면 마그네틱 풀커버 글라스 케이스

새롭게 출시한 뮤즈캔 아이폰SE2 전용케이스는 정교한 디자인으로 설계됐으며, 특히 ‘마그네틱’ 케이스는 3중 레이어 구조와 후면이 9H 경도의 강화유리로 제작돼 어떠한 충격도 흡수해 스마트폰을 완벽하게 보호한다는 강점이 있다. 또한 전면을 보호하는 360도 스타일 등 다양한 디자인이 구성한 점도 눈 여겨 볼만하다.

홍반장의 스테디셀러라고 할 수 있는 ‘나노글라스’ 케이스는 아이폰SE2를 위해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했다. 2개의 메탈프레임과 후면의 강화유리까지 총 2중 레이어드 구성으로 스마트폰의 전 후면은 물론 카메라까지 완벽하게 보호한다. 버튼홀과 스피커홀의 1:1 디테일한 맞춤설계로 보호는 물론 완벽한 키감과 그립감을 선사한다.

홍반장 홍석준 대표는 “뮤즈캔 케이스의 특징은 휴대폰을 완벽하게 보호하는 것뿐 아니라 안정된 그립감과 뛰어난 버튼감으로 실제 사용에서의 최고의 편리함을 느낄 수 있다”며 “전작에 비해 최대의 고객의 만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한편 뮤즈캔 아이폰SE 2세대 케이스는 홍반장케이스 공식몰을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