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오이경제,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기간한정 오픈
상태바
래오이경제,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기간한정 오픈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4.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래오이경제가 2020년 두 번째 로드쇼를 진행한다. 래오이경제는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기획과 판매를 담당하고 있으며,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에서 4월 27일부터 5월 10일까지 기간한정으로 이경제 원장의 베스트셀러 제품 8품목을 시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2020년 런칭한 이후로 홈쇼핑에서 급격한 매출신장 중인 흑염소 진액을 시작으로, 뉴질랜드산 건강한 녹용을 담은 홈쇼핑 베스트셀러 더힘찬 녹용구미, 쫄깃한 맛과 건강한 단맛이 조화로운 황제홍삼절편, 목 건강을 위한 배와 도라지, 전통원료를 한포에 담은 간편한 배도라지스틱, 뉴질랜드산 녹용이 함유된 건강한 하루녹용꿀, 그리고 홍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담은 더힘찬 홍삼스틱 100포 실속형 제품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행사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황제 신로환 60환 구성과 황제 신로진액도 이번 행사 품목에 포함되었다.

본 행사는 2020년 1월, 하남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시작으로 송림(인천)점, 고양점을 거쳐 4월부터는 월계점에서 진행된다. 2주간의 짧은 일정이지만 할인폭은 최대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의 기대와 문의가 큰 행사이다.

래오이경제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이 없어 래오이경제 제품을 궁금해하시던 많은 분들이 멀리서도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찾아주고 계시다. 인기제품은 물론 신제품까지 가장 저렴한 가격과 세트 구성에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래오이경제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행사는 2020년 4월 27일부터 5월 10일까지 2주 간 진행되며, 가정의 달 행사 품목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