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코로나19 극복 위한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뉴타닉스, 코로나19 극복 위한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실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4.2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 재정 유연성 높일 수 있도록 납부 기한 연장 등 다양한 재무 혜택 제공

[데이터넷] 뉴타닉스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급변하는 거시경제 상황 속에서 운영 정상화를 위해 노력하는 파트너들을 지원하기 위한 ‘뉴타닉스 스페셜 파이낸셜 지원 프로그램(NSFAP: Nutanix Special Financial Assistance Program)’을 29일 발표했다.

뉴타닉스 스페셜 파이낸셜 지원 프로그램은 파트너들이 코로나19에 따른 경제적 여파에 대비해 재정적인 유연성을 높일 수 있도록 납부 기한 연장을 지원한다. 또한 ‘뉴타닉스 파이낸셜 솔루션(NFS: Nutanix Financial Solutions)’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재무 옵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공식 뉴타닉스 리셀러 파트너들은 추가 비용 없이 납부 기한이 즉시 연장되며, 뉴타닉스로부터 제공받은 이러한 혜택을 그들의 고객에게도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재정적 유연성을 가질 수 있다. 프로그램은 2020년 5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며, 리셀러 파트너들은 뉴타닉스 스페셜 파이낸셜 지원 프로그램 자격을 위해 공식 뉴타닉스 파트너사에게 연락하면 된다.

크리스 카다라스(Chris Kaddaras) 뉴타닉스 월드와이드 세일즈 부문 부사장은 “뉴타닉스는 현재 기업들이 직면한 위기를 인식하고 있으며, 현금 흐름을 완화하고 재정적인 유연성을 확대함으로써 파트너들에게 즉각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파트너에 대한 우리의 기여를 높이고, 파트너와 고객이 현재 상황 및 환경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확보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의 요구사항을 지속적으로 예의주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타닉스는 2020년 7월 31일까지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무료 인증 시험을 실시하는 등 파트너 기업들의 학습과 발전에 투자하고 있으며, 뉴타닉스 파트너 포털(Nutanix Partner Portal) 및 가상의 현장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무료 수업 및 유용한 자원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