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아이폰SE2 전용 케이스 출시
상태바
슈피겐코리아, 아이폰SE2 전용 케이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2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모바일 유틸리티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대표 김대영)는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 애플 아이폰SE2의 전용 케이스를 출시했다.

아이폰3GS부터 애플과 함께 해온 슈피겐코리아는 아이폰SE2 출시를 기념해 전용 케이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슈피겐은 아이폰이 출시될 때마다 각 디바이스 형태에 적합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아이폰 액세서리에 대한 노하우를 쌓아왔다.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슈피겐은 아이폰SE2와 유사한 디자인을 지닌 아이폰7/8 케이스를 약 780만개 이상을 판매했으며 국내 주요 온라인 채널 내 3만4000개의 소비자 후기를 이끌어냈다. 슈피겐은 후기를 통해 얻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아이폰SE2 전용 케이스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아이폰SE2에 레드 컬러가 적용된 만큼 이전 제품에는 없었던 단테레드 컬러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선명한 유광 레드 컬러가 사용돼 케이스 장착 시 아이폰SE2 본연의 컬러가 더욱 돋보일 수 있게끔 만들어준다. 단테컬러는 ‘네오하이브리드 헤링본’ 모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그립감과 보호력을 강화한 ‘씬핏2’도 함께 선보인다. 슈피겐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씬핏은 얇고 미니멀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디바이스 상,하단을 막는 형태로 제작된 점이 특징이다.

이 밖에 극강의 보호력으로 무장한 업그레이드 버전의 터프아머를 출시할 예정이다. 케이스 안쪽에 충격을 유연하게 흡수하는 특수 소재의 패드를 부착했으며 충격에 약한 모서리 4곳을 보호할 수 있도록 모서리 쪽에 범퍼 역할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국내총괄 사업부문장은 “애플과 함께 성장해온 슈피겐은 아이폰 출시 때마다 각 디바이스 형태에 적합한 전용 케이스를 선보이며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노하우를 쌓아왔다”며 “아이폰SE2 케이스 역시 슈피겐만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인 만큼 많은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스마트 라이프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