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샵 헤어에센스 구매 시 헤어트리트먼트 증정…기프트데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론샵 헤어에센스 구매 시 헤어트리트먼트 증정…기프트데이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2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 아론샵이 4월 30일 오전 10시부터 5월 1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헤어에센스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론 기프트데이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실크 리페어 헤어에센스를 구매하면 미용실추천트리트먼트로 알려진 실크 리페어 헤어트리트먼트 400ml 소비자가 2만원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상품인 실크 리페어 헤어에센스는 최고급 천연추출물로 극손상 모발개선과 수분충전, 윤기강화가 장점이다. 4가지 천연추출물이 함유되어 모발에 필요한 영양공급과 보습력을 제공해 광택과 코팅력을 부여해주며, 자외선차단으로 모발을 보호해 모발과 두피미용에 효과적이다. 발림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느낌이 인상적인 미용실추천 헤어에센스다.

헤어에센스와 함께 제공받게 되는 아론 실크 리페어 헤어트리트먼트는 각종 헤어 시술로 손상된 모발 개선에 뛰어난 효과로 헤어디자이너들의 추천을 받은 제품으로 온라인판매 11년 연속 카테고리 최우수수상품으로 선정되어 10년연속 고객만족도 99.4%로 재구매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아론샵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이슈로 인해 집에서 셀프헤어케어하는 사람이 많이 늘었으며 이로 인해 헤어케어 제품의 판매량이 늘었다”며 “마켓별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의 조합으로 헤어케어에 관심이 있는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아론샵은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헤어미용카테고리 쇼핑몰 랭킹 1위를 유지해 온라인 헤어케어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았다. 기능성샴푸와 각종 헤어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염색약, 매직약 등의 시술 제품, 스타일링 제품까지 제공해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현재 아론 기프트데이 이벤트 이외에 염색약 2+1 이벤트, 매직약 2+1 이벤트, 이미용가전 20%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으며,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누구나 부담없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