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초재혼 ‘스페셜 맞선 이벤트’ 실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초재혼 ‘스페셜 맞선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2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재혼을 바라는 돌싱을 대상으로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는 만 30세 이상 재혼을 원하는 돌싱남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5월 18일 마감 예정이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재혼 이벤트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신청란에 참가자 본인 이름과 나이, 학력, 거주지역, 간단한 신청동기 등을 입력하면 된다. 다만 노블레스 수현은 이벤트 참가자가 믿고 안심할 수 있는 만남을 갖도록 맞선 전 신원인증 및 상담을 실시한다.

어렵기로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의 신원인증 절차는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졸업 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혼인관계 증명서 등이 있고, 모든 서류 등이 완비된 후 최종 참여가 가능하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재혼 이벤트 담당자는 “새로운 인연을 찾는 돌싱 고객들을 위해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를 운영 중이다. 평소 재혼 전문 결혼정보회사 서비스에 관심이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놓치지 말길 바란다”며 “재혼뿐 아니라 초혼 스페셜 맞선 이벤트도 현재 참가자를 모집하는 중이다”고 말했다.

노블레스 수현 재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는 이벤트 참여자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성혼중심 매칭을 진행할 수 있도록 커플매니저 회의를 통한 ‘NCS(직무능력표준) 기반으로 진행되는 감성 매칭’을 선보인다.

한편, 다양한 만남 컨셉을 제공하고, 매칭 서비스를 진행결과 미팅 만족도 97.2%, 3년 평균 남성 전문직 성혼율 77%라는 높은 성혼율을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