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SAP 파트너엣지 프로그램 합류…기술 파트너십 강화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SAP 파트너엣지 프로그램 합류…기술 파트너십 강화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4.2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션 크리티컬 SAP 워크로드 실행하는 고객·서비스 제공업체에 가치 제공

[데이터넷] 퓨어스토리지(한국지사장 배성호)는 SAP의 글로벌 기술 파트너로 SAP 파트너엣지(SAP PartnerEdge) 프로그램에 플래티늄 레벨로 합류했다고 28일 밝혔다.

SAP 파트너엣지 프로그램은 SAP 소프트웨어와 통합을 지원하는 솔루션을 개발하고 우수한 파트너를 인증하는 프로그램이다. 퓨어스토리지는 SAP 하나(HANA) 인증을 받은 플레시어레이 제품을 통해 미션 크리티컬 SAP 워크로드를 실행하는 고객 및 서비스 제공업체에게 중대한 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다.

퓨어스토리지는 SAP와의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SAP S/4HANA, 지능형 기업, 클라우드 컴퓨팅, 스토리지 및 가상화 부문에서 양사의 공동 기술 지원, 역량 센터와 심층적인 기술 통합을 제공해 고객이 더 나은 비즈니스 성과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마크 롤프(Marc Rolfe) SAP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및 에코시스템 부문 수석 부사장은 “퓨어스토리지와의 글로벌 기술 협력 확대를 통해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다양한 고객의 요구사항에 즉각적으로 대응하는 SAP의 고객 중심 에코 시스템을 실현할 것”이라며, “양사의 협력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결과와 더 높은 수익을 제공하고, 고객의 혁신 곡선을 가속화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마이클 소트닉(Michael Sotnick) 퓨어스토리지 파트너, 얼라이언스 및 비즈니스 개발 부문 부사장은 “퓨어스토리지는 SAP와의 협업을 통해 새롭고 더욱 전문적인 글로벌 기술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하게 돼 기쁘다”며, “퓨어스토리지는 혁신적이며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성능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퓨어스토리지의 에버그린 플랫폼과 함께 전 세계를 선도하는 SAP의 제품 및 기술 전반에서 완벽한 통합 및 협업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만들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