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온 퇴근 도장 찍고 선물 받으세요”
상태바
“네이트온 퇴근 도장 찍고 선물 받으세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2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커뮤니케이션즈, ‘업무에 적합한 메신저’로 직장인 맞춤 매일매일 퇴근 도장 이벤트 실시
4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 주말·휴일 체크 시 특별 카운트

[데이터넷]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상호)는 ‘네이트온 매일매일 퇴근 도장 이벤트’를 28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네이트온’ 사용자 조사를 통해 ‘업무에 적합한 메신저’로 그 사용성을 확인하고,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트렌드’ 확산으로 온라인 협업 툴의 수요 증가에 따라 직장인 맞춤형 프로모션을 마련한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네이트온 PC’ 좌측 ‘퇴근 도장’ 탭 클릭 후, 매일 ‘퇴근 도장’ 버튼으로 퇴근 확인만 하면 완료된다. 업무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네이트온 PC’에서만 하루 한 번씩 참여가 가능하며, ‘네이트온 모바일’에서는 참여가 불가능하다

경품은 직장인들이 퇴근 이후, 외식, 쇼핑,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준비되었다. 한 달 기준 ‘퇴근 도장’ 횟수에 따라 당첨 가능한 선물들은 상이하며, 특히 주말 및 휴일에 이벤트에 참여하면 두 배가 적립된다.

SK컴즈 ‘네이트온’ 김경옥 담당은 “직장인들에게 ‘퇴근’의 기쁨을 드리고자 ‘출근’이 아닌 ‘퇴근’ 이벤트를 열게 됐다”며 “특히 휴일에도 불가피하게 출근하는 경우 특별한 퇴근 선물로 업무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트온’은 4월 패치 시 ‘네이트온’ 이용자들의 요청이 가장 많았던 메시지/파일 발송 취소 기능 적용을 시작으로 파일함 사용성 및 전송 보관 주기 개선, 다양한 이모티콘 제공 확대, 팀룸 이용 편의성 개선 등의 요구 사항을 연내 순차적으로 개선할 예정이며, 하반기에는 디자인과 사용성에 대한 전면 개편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