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 통합 로그관리 시스템 시장 진출
상태바
시큐아이, 통합 로그관리 시스템 시장 진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0.04.2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맥스 LMS’ 출시…대용량 로그 초당 120만개 이상 처리
타사 솔루션 연계 분석…로그·패킷 통합 분석 지원

[데이터넷] 시큐아이(대표 최환진)는 통합 로그 플랫폼 ‘블루맥스 LMS’를 출시하고 통합 로그관리 시스템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블루맥스 LMS는 최신 빅데이터 처리 기술 탑재로 다양한 보안솔루션·네트워크장비·업무시스템에서 발생하는 대용량 로그를 초당 120만개 이상의 빠른 처리 속도로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사용자가 데이터, 차트 유형, 생성 주기 등을 직접 정의하고 구성할 수 있는 보고서 기능을 제공해 보고서를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로그 데이터를 자동으로 인지해 정렬해주는 스마트 파서 기능을 통해 로그 데이터를 일일이 확인하고 정렬해야 하는 불편에서 벗어날 수 있다.

블루맥스 LMS는 자사 보안제품뿐 아니라 타회사 솔루션의 통합 로그를 연계해 분석할 수도 있다. 이로 인해 사용자는 로그나 네트워크 패킷에 대한 통합 분석이 가능해 보안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이 밖에 다수의 서버 로그를 분산 수집하고 수집 서버 별 동기화 처리로 빅데이터의 안정적인 처리를 지원한다.

최환진 시큐아이 대표는 “사이버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대용량의 로그를 빠르게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는 통합로그관리시스템은 기업의 필수 요소”라며 “이번 블루맥스 LMS 출시와 함께 관련 시장 점유율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