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어,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유선 이어폰 3종 출시
상태바
슈어,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유선 이어폰 3종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4.2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어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AONIC 50’
슈어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AONIC 50’

[데이터넷] 삼아사운드(대표 인준환)는 ‘슈어(SHURE)’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과 새로운 유선 이어폰 3종 ‘AONIC 3, 4, 5’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슈어는 세계적인 록 밴드 마룬 5(Maroon5)의 리더 애덤 리바인(Adam Levine)을 글로벌 캠페인 모델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제품군인 AONIC 50 무선 헤드폰을 출시, 올해 초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전시회에서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슈어의 첫 번째 무선 헤드폰인 ‘AONIC 50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은 탁월한 편안함과 내구성으로 프리미엄 스튜디오 품질의 사운드를 무선으로 제공한다. 스위치로 노이즈 캔슬링을 선택할 수 있어, 주변 방해요소를 제거해 몰입감을 제공하고, 필요에 따라 주변음 모드를 활성화해서 주변 환경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0시간의 배터리가 지속되고, 버튼 터치 한 번으로 전화 수신, 볼륨 조절, 음악 일시/중지가 가능하며, 최대 10미터 범위의 무선 블루투스 5.0 기술을 제공하는 동시에 블루투스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 내장된 3.5mm 아날로그 오디오 입력 단자를 사용해 모든 장치에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용 고성능 헤드폰 앰프가 장착된 AONIC 50은 퀄컴 aptX, aptX HD, aptX 로우 레이턴시, 소니 LDAC, AAC, SBC 등 많이 사용되는 오디오 코덱들을 지원한다.

AONIC 50은 무료 앱인 슈어플러스 플레이(ShurePlus PLAY) 앱에서 노이즈 캔슬링 및 주변음 청취 레벨을 개인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고, 음악 플레이어 기능을 통해 표준, 고해상도 음악 파일의 재생과 EQ 설정을 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앱을 사용해 전원을 켜고 끌 수 있고, 연결 확인, 배터리 부족과 같은 중요한 알림에 대한 톤과 음성 명령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고 펌웨어 업그레이드도 지원한다.

슈어의 새로운 유선 이어폰 제품인 AONIC 3 사운드 아이솔레이팅(Sound Isolating) 이어폰은 단일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가 탑재돼 전체적으로 사운드 밸런스가 잘 잡힌 풀 레인지 사운드를 제공한다.

슈어의 이어폰 ‘E4’에서 영감을 받은 AONIC 3는 슈어가 출시하는 가장 작은 사이즈의 이어폰으로 강력한 스테레오 이미징으로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날렵하며 세련되게 디자인된 소형 유닛은 더 작은 인 이어를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적합, AONIC 3은 두 가지 색상(검정, 흰색)으로 제공된다.

슈어의 하이브리드 이어폰 AONIC 4 사운드 아이솔레이팅은 다이내믹 드라이버와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가 각 1개씩 장착돼 역동적이고 균형 잡힌 다이내믹 사운드와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의 세밀한 사운드의 특성을 고루 갖추고 있다.

하이브리드 드라이버 디자인은 악기와 보컬을 자연스럽게 분리할 수 있도록 다이내믹한 베이스와 확장된 고음역의 디테일을 위해 특별히 개발됐다. AONIC 4 이어폰은 그레이, 블랙&그레이 투톤, 화이트의 세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AONIC 5 사운드 아이솔레이팅 이어폰은 세 개의 고해상도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를 탑재해 드라마틱한 오디오 경험을 원하는 청취자들을 위해 2개의 전용 우퍼와 1개의 트위터를 통해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로우 엔드와 향상된 고음과 따뜻한 미드 레인지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 SE846에서만 제공했던 교체 가능한 세 가지 노즐을 적용, 균형 잡힌 사운드, 따뜻한 사운드 또는 밝은 사운드 중 원하는 음색을 선택할 수 있다.

AONIC 5는 슈어의 SE535 사운드 아이솔레이팅 이어폰의 엔지니어링을 기반으로, 슈어 브랜드의 상징적인 이어폰인 SE846 사운드 아이솔레이팅 이어폰의 사운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더했다.

AONIC 5 이어폰은 클리어, 레드+클리어, 블랙+클리어의 3 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모든 AONIC 이어폰 제품은 MMCX 타입으로 SHURE에서 제공하는 무선 케이블을 별도 구매 시, 무선 이어폰으로 쉽게 호환 가능하다.

AONIC 3, 4, 5 은 슈어 온/오프라인 공식 대리점을 통해 4월 25일부터 판매될 예정이고(30만 원대~70만 원대), AONIC 50 무선 헤드폰(60만 원대)은 5월 중순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