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 ‘SAP S/4HANA’ 유지보수 서비스 출시
상태바
리미니스트리트, ‘SAP S/4HANA’ 유지보수 서비스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4.2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4HANA 기능적·기술적 구성요소들에 대한 풀 스위트 모두 포괄

[데이터넷] 리미니스트리트(한국지사장 김형욱)는 SAP S/4HANA에 대한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S/4HANA에 대한 리미니스트리트의 지원은 SAP피오리(FIORI) UI, 인메모리 SAP HANA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한 S/4HANA의 기능적, 기술적 구성요소들에 대한 풀 스위트를 모두 포괄한다.

즉각적인 지원이 특징인 리미니스트리트의 지원 프로그램은 리미니스트리트가 ‘SAP 비즈니스 스위트 7(Business Suite 7)’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선두의 제3자 제공업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반이 됐으며, S/4HANA 유지보수 서비스에도 이와 동일한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리미니스트리트 고객들은 SAP 소프트웨어 부문 평균 15년 경력의 고객전담 기술지원 엔지니어(PSE: Primary Support Engineer)가 배정돼 지원받고, 기능 및 기술 엔지니어 팀으로부터 연중무휴(24/7/365) 추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리미니스트리트는 크리티컬 이슈(P1)에 대해 15분 이내 응답 시간을 보장하는 업계 선두의 서비스 수준 협약(SLA)을 준수하며, 고객들은 업그레이드나 마이그레이션 없이 최소 15년간 현재 소프트웨어 버전에 대한 리미니스트리트의 유지보수 지원을 보장받을 수 있다.

세스 레이빈(Seth A. Ravin) 리미니스트리트 CEO는 “리미니스트리트는 SAP S/4HANA에 대한 유지보수 지원을 포함해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함으로써 SAP 라이선스 사용권자에 대한 지원 옵션을 확대하고, 고객들이 실행하고자 하는 SAP 제품 및 릴리스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투자수익률(ROI)을 극대화하고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