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션, 환절기 건조한두피...”기능성 샴푸·컨디셔너로 관리 필요”
상태바
테라피션, 환절기 건조한두피...”기능성 샴푸·컨디셔너로 관리 필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2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이 찾아오면서 급격한 온도 변화로 건조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이때 얼굴 피부에만 신경을 쓰고 두피는 무관심한 경우가 많은데, 두피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을 경우 모발 건강이 급속도로 악화될 수 있다.

특히 두피의 모공은 일반 피부 모공보다 2배 정도 큰데, 봄이 되면 피지 분비가 증가하게 된다. 여기에 미세먼지와 황사 등이 모공을 막으면서 영양 성분이 제대로 흡수되지 않는 것은 물론, 비듬이나 머리가려움증 등의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두피각질, 머리비듬과 같은 피부염은 평소 스트레스를 받거나 수면시간이 6시간 이하로 짧은 사람들에게서 자주 발생한다. 이 외에도 샴푸 후 세정을 꼼꼼하게 하지 않거나 젖은 모발을 그대로 방치하는 등 안 좋은 습관도 이유가 될 수 있다.

이에 두피피지와 노폐물을 깔끔하게 청소해주는 두피케어샴푸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또 천연샴푸, 무실리콘샴푸 등 민감하고 건조한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에서 출시된 ‘센서티브 수딩 헤어로스 비듬샴푸&컨디셔너&헤어토닉’은 식물유래계면활성제와 풍부한 유효 성분을 함유해 머리비듬없애는법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인생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먼저 센서티브 수딩 헤어로스 두피샴푸는 민감하고 건조한두피를 위해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팜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천연계면활성제샴푸다. 자연 유래 95% 계면활성제로 민감한 두피를 보호하는 저자극 세정력으로 마일드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은 약산성샴푸로 탈모방지와 함께 두피 유수분밸런스에도 도움을 준다. 더불어 고영양 고단백 수분 보유량이 높은 저자극 곡물 추출물 7가지를 함유해 뛰어난 보습효과와 항산화, 모발 강화에도 도움을 줘 곡물샴푸로 불린다.

함께 구성된 테라피션 헤어컨디셔너 역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고, 자연유래성분 98%를 처방했다. 또한 저자극, 고영양의 45가지 식물성추출물이 자극 받은 두피를 케어하고 힘 없는 모발을 보호해 머리각질, 정수리냄새제거 등에도 도움을 준다.

헤어토닉은 두피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두피쿨링스프레이 제품으로, 민감하고 열 오른 두피를 청량하게 케어한다. 더불어 덱스판테놀, 멘톨 등 두피 진정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처방해 여자, 남자 공용 쿨스프레이로 간편하게 휴대하여 수시로 뿌려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편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전 품목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두피가려움샴푸를 비롯해 임산부샴푸, 여성탈모샴푸, 탈모관리샴푸, 모근강화샴푸, 단백질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와 손상모트리트먼트, 헤어마스크팩, 에센스, 머리영양제, 염색약, 헤어쿠션 등 퀄리티 높은 제품도 제공하고 있다.

테라피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드엥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온누리약국,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되어 있다. 덧붙여 2020년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