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 이소연 소개 ‘절세미과 석류콜라겐’, 25일 NS홈쇼핑서 4차 앵콜 방송
상태바
와이낫 이소연 소개 ‘절세미과 석류콜라겐’, 25일 NS홈쇼핑서 4차 앵콜 방송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2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SBS Plus ‘와이낫 시즌 2’]
[사진출처=SBS Plus ‘와이낫 시즌 2’]

넥스트BT의 ‘절세미과 석류콜라겐’이 인기에 힘입어 오는 25일 9시 25분, NS홈쇼핑서 4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절세미과 석류콜라겐은 SBS Plus ‘와이낫 시즌2’에서 이소연이 직접 제품을 소개하는 등 출시된 이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석류는 여성들이 필수로 섭취해야 하는 과일에 손꼽힌다. 여성들에게 필요한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에스트론’, ‘에스트리올’, ‘에스트라디올’, ‘엘라그산’이 풍부하기 때문이다.

이 제품은 박미경 한의사가 여성 건강을 위해 직접 배합 설계한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으로, 석류 중 품질이 우수하다고 알려진 터키산 석류만을 100% 사용했다. 1포에 약 1.27과 분량의 석류 농축액 95%가 함유되어 석류 본연의 진한 맛을 선사한다.

콜라겐은 크기가 작을수록 흡수율이 높다. 이 제품은 300Da 극초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해 콜라겐 흡수율을 높였다. 여기에 100% 국내산 구기자와 산수유, 오미자를 함께 배합해 맛과 건강을 더했다. 반면, 착색료, 감미료, 설탕 등을 함유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휴대가 편리한 ‘스틱형 젤리’ 타입으로 제품을 출시해 석류와 콜라겐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고급 선물용 포장으로 다가오는 가정의달 어버이날 선물로도 제격이다. 어머니 혹은 시어머니 선물이 고민이라면 갱년기 증상의 중년 여성 건강에 좋은 석류 제품, ‘절세미과 석류콜라겐’을 추천한다.

한편, 절세미과 석류콜라겐은 NS홈쇼핑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동일한 혜택으로 사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