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세아이텍, 국회예산정책처 ‘NABO 정보시스템 DB 갱신 및 기능 개선’ 사업 수주
상태바
위세아이텍, 국회예산정책처 ‘NABO 정보시스템 DB 갱신 및 기능 개선’ 사업 수주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4.2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정경제통계시스템 통계지표 신규 구축·기존 콘텐츠 최신화 등 추진

[데이터넷] 위세아이텍은 국회예산정책처 ‘2020년도 NABO 정보시스템 DB 갱신 및 기능 개선’ 사업을 수주했다고 23일 밝혔다.

‘NABO 정보시스템 DB 갱신 및 기능 개선’ 사업은 재정경제통계시스템(NABOSTATS)의 통계지표 신규 구축, 기존 콘텐츠 최신화, 기능 개선 등과 의안비용추계시스템(COSTEM)의 DB 콘텐츠 추가 구축, DB 갱신에 필요한 관리기능 추가 개발 등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이다.

본 사업에서 재정경제통계시스템 구축 대상은 약 1175건, 의안비용추계시스템 기초자료 구축 대상은 약 6만9300건이며, 위세아이텍은 8개월간 본 사업을 수행할 예정이다.

위세아이텍은 2018년도와 2019년도 재정경제통계시스템 구축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방부, 한국주택금융공사, 형사정책연구원, 에너지경제연구원, 에너지기술평가원, 농촌경제연구원 등 다수의 통계시스템 구축 및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김종현 위세아이텍 대표는 “NABO 정보시스템 DB 갱신 및 기능 개선을 통해 의정활동에 기여하는 최적화된 NABO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민과 소통하는 사업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